글로프로. 글로2 대비 매력은 무엇?

글로 시리즈는 글로2, 글로 미니, 글로 센스 등 다양한 라인업이 존재해 왔습니다. 여기에 최근 ‘글로프로(glo pro)’가 추가되므로 다양한 선택권이 주어져 관심이 갈 수밖에 없습니다. 더불어 어떤 차이가 있는 지를 알고 싶을 것 같아 리뷰해 보겠습니다.

 

또 그중 라인업으로 따질 때 직계 라인인 글로2와 글로 프로를 비교해 보며 서로 다른 매력을 알아보도록 하시죠. 위 이미지는 ‘글로 프로’와 ‘글로 2’의 사진입니다. (좌에서 우측 기준)

 

이 글 대부분의 리뷰 포커스는 글로 프로(glo pro)에 비중을 둘 것이며, 비교 대목에서 글로2를 언급하는 식으로 설명 드리겠습니다.

 

글로 프로(GLO PRO)를 패키징 구성품은 위와 같습니다. 본체 기기와 충전 어댑터, 청소용 브러쉬, USB 충전 케이블, 간단 매뉴얼이 패키지입니다.

 

전부 펼쳐 놓아 보니 구성품은 간단합니다. 필요한 것만 깔끔하게 모아 놓아 만족스럽습니다.

 

이번 리뷰에서 보여드릴 컬러는 골드 컬러로. 프리미엄 이미지를 선호하는 소비자에겐 좋을 것 같습니다. 모던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이미지의 본체 디자인과 골드라인으로 차별성을 준 포인팅 라인. 그리고 골드 로고까지 컨셉과 일치하는 디자인 전체가 만족도를 높입니다.

 

기존의 직계 라인인 ‘글로 2’의 경우. 컬러는 그레이 컬러와 블랙 컬러. 이어 한정판 레드 컬러가 추가됐는데. 글로 프로는 블랙 컬러와 골드 컬러가 생기며 더욱 세련된 이미지의 확장 및 라인 정리가 됐습니다. 완성이라고 봐야할 깔끔한 정리라 할 수 있죠.

 

상단 덮개 부분도 더욱 세련된 이미지를 갖춘 게 ‘글로 프로(GLO PRO)’입니다. 헤어라인의 슬라이딩 덮개가 고급스러운 프리미엄 이미지를 갖춰 소유욕을 불러 일으킵니다.

 

글로2는 매끈한 글로시 덮개죠. 양쪽 모두를 가지고 있다면 어떤 게 낫다고 생각하는 게 아니라 다양한 에디션을 사용하며 생기는 만족도로 있을 것이기에 그런 생각으로 들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전체적인 디자인은 글로 2가 심플하면서도 현대적인 느낌의 이미지를 줬다면, 글로 프로는 골드 포인트로 시각적인 차별화와 프리미엄 이미지를 한눈에 보여줬다는 점도 쉽게 구분할 수 있을 듯합니다.

 

글로 프로는 개인적으로 상단 덮개 헤어라인이 정말 마음에 듭니다. 또한, 슬라이딩 되는 안쪽과의 컬러 대비 차이도 만족도로 다가옵니다. 상단 덮개가 있어 위생적으로도 만족스러움을 줍니다.

 

청소는 하단의 마개를 열고 상단 덮개를 열어, 청소용 브러쉬를 끝까지 넣어가며 청소하면 됩니다.

 

글로 프로가 글로 2 대비 만족스러운 변화를 준 건 역시나 ‘부스트 모드’ 채택 부분입니다.

 

단순히 부스트 모드만을 넣은 게 아니죠. 일반 모드라 할 수 있는 부드러운 어드밴스 모드와 강렬한 부스트 모드를 동시에 지원하는 것은 글로 2 대비 강력한 고급 성능 지원 부분이라 만족도는 상당히 높아집니다.

 

예열시간이 단 10초인 부스트 모드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는 것 하나만으로도 첫 소비자는 글로 프로로 몰려들 것 같습니다. 기존 글로 2 사용자도 직계인 고급기 글로 프로로 이동은 보다 쉬운 선택일 것으로도 보입니다.

 

글로 프로는 앞서 언급했듯 2가지 컬러로 출시됐죠. 블랙 보디에 골드라인 포인트 컬러와 샴페인골드 보디에 골드라인 포인트. 둘 모두 프리미엄 디자인이 만족스러움을 줍니다. 욕심이 있다면 저같이 두 컬러 모두를 소유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기존 글로2는 비비드 컬러의 강렬함이 있었는데. 글로2 대비 글로 프로는 부드러워진 느낌입니다. 그러면서도 역동적인 골드라인 포인트가 차별점이죠.

 

기기를 구동하는 데 쓰이는 컨트롤 버튼 또한 기존 글로 2 대비 변화가 있습니다. 기존엔 주변 LED 라이트닝이 플랫한 빛을 발산하는 것이었다면. 글로 프로는 주변 LED 라이트닝 디자인에서 상단 덮개에서 본 헤어라인이 촘촘히 박혀 고급스러운 라이트닝이 완성됐습니다.

 

글로 프로 특유의 그립감 또한 좋습니다. 매트한 감각에 골드라인 포인팅 디자인. 글로 브랜드 로고 등 군데군데 마련된 포인팅 라인이 주는 안정된 그립감을 제공합니다.

 

충전은 USB C 타입의 충전을 지원합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중 USB C 타입을 지원하는 기기사용 유저라면 충전기를 함께 사용할 수 있겠네요.

 

총 충전 배터리 용량은 2900mAh이며, 기존 글로 미니 대비해도 증가해 편의성이 높아졌습니다. 완충 후 약 20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 역시 스마트폰이 USB C타입 충전 포트라 같은 충전기를 이용해 충전 사용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 크기와 비교해 보니 글로 프로의 사이즈를 알 수 있어 비교해 보면 쉽게 어느 정도의 크기인가를 알 수 있을 것입니다.

 

글로 프로의 가장 큰 특징이자 장점은, 획기적인 예열 시간 단축과 2가지 모드를 지원한다는 점이죠. 부드러운 어드밴스 모드와 강렬한 부스트 모드 지원의 차이. 어드밴스 모드는 20초의 예열 시간이면, 부스트 모드는 단 10초라는 점. 기존 글로2 대비 각각 20초, 30초 빨라진 예열 시간은 가장 큰 장점이라 할 수 있습니다.

 

또 글로2는 깔끔하고 심플한 느낌이라 표현했을 때, 글로 프로는 다이나믹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표현하고 전달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도 관심이 갈 수밖에 없습니다.

 

기존 글로2가 높은 편의성으로 호평을 받았었고. 이어 글로 프로가 고급스러움과 다양한 사용성을 준다는 점에서 관심 가져도 후회는 없으리라 보입니다.

 

글로 프로는 출시 기념으로 온라인 스토어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방문해 구매를 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오프라인에서 찾기보다 온라인에서 다양한 혜택을 받고 구매하는 편이 나아 보입니다.

 

글로 프로, 온라인 스토어 혜택 구매하러 가기

 

제품 구매 시 주는 포인트 혜택과 기기 등록 시 제공하는 포인트 혜택, 상품평 작성으로 에어팟 프로 행운 얻기 혜택 등, 많으니 찾아보시길.

 

그럼 전 다른 글로 뵙겠습니다.

 

 

-본 포스팅은 해당 업체로부터 원고료와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하였습니다-

 

* 여러분의 공감(하트) 추천은 큰 힘이 됩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