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 프로 신상 컬러 화이트와 피스타치오 출시. 화이트 리뷰 및 소식

728x90

글로 프로 신상 컬러 2종이 출시됐습니다. 기존 블랙 컬러와 골드 컬러의 프리미엄 이미지 바디 컬러에 화이트 컬러와 피스타치오 컬러가 추가 출시돼 선택권은 넓어졌습니다.

 

화이트 컬러 성애자들에겐 무척이나 반가운 소식일 듯싶고요. 저 또한 화이트 컬러와 피스타치오 컬러를 기다렸는데. 우선 화이트 컬러 글로 프로(glo pro)를 구해 리뷰해 보겠습니다.

 

밝은 컬러인 만큼 세련된 이미지도 있고. 화사한 디바이스는 굉장히 고급스러운 면을 보입니다.

 

기존 골드 포인트는 그대로 기기의 고급스러움을 살려주고 있어 친밀도도 있습니다.

 

화이트 컬러 글로 프로와 피스타치오 컬러는 ‘글로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만 구매 가능’한 부분도 특징일 것입니다. 오프라인에선 못 산다는 소리죠.

 

제품 포장은 기존 글로 프로나 글로 시리즈를 구매한 분이라면 매우 익숙한 합지 박스로 되어 있고. 글로 프로와는 동일합니다.

 

글로 프로의 가장 큰 특징이자 매력인 ‘부스트 모드’의 특징도 포장에서 볼 수 있습니다.

 

박스를 열면 디바이스 본체가 등장합니다. 스크래치 방치차 비닐로 정성스럽게 감싸져 있습니다. 글로시한 느낌이 아니라 비닐 포장입니다.

 

스크래치 생기지 말라 감싸 놓은 비닐을 제거하면 매트한 분위기의 디바이스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컨트롤 버튼도 화이트라서 그런지 더 고급스럽게 느껴지는 느낌도 듭니다.

 

제품 구성은 본체, 청소용 브러쉬, 충전어댑터, USB-C 충전케이블, 매뉴얼, 보증서로 구성돼 있습니다.

 

구성품인 디바이스 본체, 청소용 브러쉬, 충전용 어댑터, 충전용 케이블, 매뉴얼, 보증서는 위와 같습니다.

 

상단 덮개는 슬라이딩 방식이며. 안쪽에 골드 마감이 돼 있어 고급스러운 감성을 줍니다. 슬라이딩 구조와 디자인 모두가 프리미엄 바디임을 알려주니 만족감은 높습니다.

 

위생적인 상단 덮개도 또 다른 만족감이 되어 줍니다.

 

USB-C 타입의 충전 단자가 인상적이며. 최근 스마트폰 중 USB-C타입 충전을 지원하는 어댑터를 이용해서 충전해도 됩니다.

 

완충 시간은 90분가량이며. 완충 시 약 20회 정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완충이 되지 않은 상황. 그리고 환경에 따라 약간의 사용량 차이는 있을 수 있습니다. 충전량은 2900mAh입니다. 기존 글로 미니 대비해 증가한 용량입니다.

 

무게는 99g 입니다.

 

청소용 브러쉬는 상단에서 하단 방향으로 해야 하며. 아래 덮개를 오픈한 상태로 완벽하게 청소하는 것이 좋습니다.

 

청소용 브러쉬 둥근 손잡이 부분이 기기와 맞닿을 정도로 깊숙이 넣으면 위 이미지처럼 완전히 관통해 청소할 수 있게 됩니다.

 

글로 프로는 두 가지 모드를 지원하며. 부드러운 어드밴스 모드와 강력한 부스트 모드가 존재합니다. 히팅 방식은 인덕션 히팅 방식이며. 컨트롤 버튼으로 두 가지 모드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글로 프로의 가장 큰 특징이라고 하는 부스트 모드는 10초면 예열이 끝납니다. 기존 글로 시리즈2 대비해서도 더 빠릅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블랙 컬러와 비교해 보니 한쌍은 있어야 할 것처럼 궁합이 잘 맞네요.

 

물론 전 골드 컬러도 가지고 있습니다. 날씨에 따라. 기분에 따라 기기를 바꿔 들고 나가는 버릇이 생깁니다.

 

컨트롤 버튼의 직관적인 사용성도 사용자에게 만족감을 주는 요소고요. 컨트롤 버튼 라이트닝 디자인 또한 변경이 된 걸 알 수 있습니다.

 

글로 프로(glo pro) 디바이스의 크기는 위 이미지에서 보듯 적정한 사이즈입니다. LG V50 씽큐와 애플 아이패드 프로 10.5를 놓고 사이즈를 비교해 봤는데. 보시다시피 적정한 사이즈입니다.

 

리뷰한 디바이스는 화이트이며 같이 출시된 피스타치오도 있으니 관심 있는 분은 아래를 참고하시고. 더불어 전용 정품 케이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있으니 그 소식도 함께 전해드립니다.

 

루플라가 글로 프로 제품 공식 모델로 선 것도 오래고 익숙합니다. 무엇보다 제품 이미지와 잘 어울려 젊은층이 제품을 선호하는 것 같기도 합니다.

 

신규 출시된 컬러는 앞서 말하고 리뷰로 보여드린 화이트 컬러가 있고. 리뷰로 못 보여드린 피스타치오 컬러도 있습니다. 위 이미지를 보시면 어떤 컬러인지 감 잡을 수 있을 것입니다.

 

출시된 글로 프로 피스타치오 컬러는 글로벌 트렌드 조사기관 중 하나인 WGSN이 선정한 퓨어리스트 블루와 네오 민트와도 유사해 선택은 용이할 것으로 보입니다.

 

게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선 신년을 맞이해 10초만에 운세 풀이 서비스를 하고 있어 방문은 반필수입니다.

 

글로 프로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방문하기

 

위 링크로 방문하면 구매와 상관없이 운세 서비스를 볼 수 있어 좋은 방문이 될 것입니다.

 

저도 글로 프로의 부스트 모드 특징인 10초만에 확인하는 운세 풀이를 해봤는데요. 대부분 주의하라는 풀이에 긴장 중입니다.

 

대분류에 해당하는 사주정보와 키워드 풀이, 총론 풀이, 재물운, 직장 및 사업운, 승진시험운, 이성관계운, 건강운, 행운지수운. 캘린더별 운수를 볼 수 있어 매우 도움이 되었습니다.

 

총 10개의 카테고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쉽게 보기 힘든 충실한 서비스에 감탄이 절로 나옵니다. 누구라도 만 19세 이상이면 입장해 운세풀이를 보시길 권해 봅니다.

 

그 대단한 걸 글로 프로 공식 온라인 스토어가 제공하는 것이니 놀랍습니다. 다른 곳은 유료로 제공하고 부분적이라 도움이 안 됐는데. 글로 프로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선 헤자 같은 서비스를 해 만족감을 높입니다.

 

글로 프로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바로가기

 

운세 방문이든 구매 방문이든 위 두 링크 중 하나를 선택해 가입 혹은 로그인 접근하면 됩니다.

 

WGSN이 선정한 2020년 컬러 트렌드 중 네오 민트와 좀 더 가까워 보이는 피스타치오 컬러도 매력적으로 보이고. 이런 컬러 배합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임을 알 수 있어 소비자로 만족하면 구매할 수 있게 했다는 점도 인상적입니다.

 

전 위 컬러 중 3개의 컬러를 소유하게 됐네요.

 

무엇보다 반가운 건 글로 프로 구매 시 1만원 상당의 제품 전용 정품 케이스를 증정한다는 점입니다.

 

물론 선착순으로 3천명 컷이기는 하지만. 판매 기간을 생각해 본다면 현재는 초기이기에 정품 케이스. 글로 프로 전용 케이스를 받을 수 있는 가능성은 큽니다.

 

케이스는 선착순 증정이며 케이스 소진 시 별도 구매가 불가하니 서둘러 구매하는 것이 선택에 대한 만족도를 높이는 것이니 그냥 지르는 편이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또 가장 중요한 건 글로 프로를 5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정가 10만원의 제품인데 1월 20일부터 2월 19일까지 이벤트 기간엔 50% 할인된 5만원에 전 컬러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좋은 기회인 건 분명해 보입니다.

 

위 정품 케이스의 색상은 랜덤 발송이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소비자의 만족도도 높은 편으로 보입니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 방문해 댓글을 살펴보니 만족하는 댓글들이 많더군요. 댓글 개수로 판단해 보면 제품에 대한 관심은 매우 큰 것으로 보입니다. 무려 1700개에 가까운 후기 댓글이 달릴 정도니 어느 정도인지 알 수 있습니다.

 

벌써 피스타치오 제품을 만나본 소비자는 컬러에 대한 만족감을 적어주기도 했고. 부스트 모드에 대한 만족도를 표시하는 댓글도 눈에 보입니다. 이어 기능성과 그립감에 대한 만족도 후기. 모드 선택에 대한 편의 제공에 대한 만족도를 후기로 남긴 것을 볼 수 있어 구매에 대한 고민은 없을 것 같습니다.

 

이벤트 기간 내 50% 할인된 가격에 신규 컬러인 화이트와 피스타치오 컬러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 그리고 신년 운세를 포괄적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이니 방문해 보세요.

 

글로 프로 공식 온라인스토어. 구매하러 가기

 

글 마치겠습니다.

 

 

-본 포스팅은 해당 업체로부터 제품 및 원고료를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하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