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 프로 제품 사용 후기. 그리고 프로모션 정보도

글로 프로가 온라인에서 판매를 시작했고, 그 혜택이 상당해 반응이 좋은 것 같습니다. 전 제품을 구한 상태여서 사용 후기를 먼저 보여드리고. 이어 온라인 프로모션 소개도 해보겠습니다.

 


글로 프로(glo pro)는 글로 시리즈 대부분에 관심을 가졌다면 더 관심 있어 할 제품인 것은 분명해 보입니다. 그 관심은 팬심이기도 할 테니 더욱 관심이 가는 건 당연하겠죠.

또 팬심이 아니더라도. 글로 프로(glo pro)가 가진 특징을 알면 한결 접근하려는 의지가 생긴다는 점에서 리뷰와 프로모션 정보를 통해 알뜰하게. 정보 얻고 구매해 보세요.

 


글로 프로(glo pro) 외장 박스 크기는 기존 사이즈와 동일합니다. 겉으로 보는 제품 외관 컨셉은 상당 부분 익숙하기에 익숙하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단, 프리미엄 제품의 느낌을 받는 건 골드 라인과 일반 히팅 모드인 어드밴스 모드와 동시에 강렬한 부스트 모드가 지원된다는 점을 알게 돼 조금 더 만족할 수 있다는 느낌이 듭니다.

 


제품 박스 전면을 위로 뉘이면 측면에 부스트 모드가 있다는 것을 알게 돼 해당 특징에 대한 궁금증이 생길 건 뻔한 일이죠. 긍정적인 궁금증 말이죠.

 


글로 프로(glo pro) 바디는 글로 시리즈 타 제품과 마찬가지로 얇은 비닐 포장으로 안전하게 돼 있어 스크래치 없이 만날 수 있습니다. 글로 브랜드 마크도 고급스러워 보이고 전면 컨트롤 버튼 또한 같은 컨셉의 골드 라인들이 있어 디자인에서 만족감을 줍니다.

 


실질적으로 들고 다닐 디바이스의 모습은 위와 같습니다. 상단 부분은 여전히 사선형 디자인에 부드러운 엣지 라인이 고급스러움을 살려줍니다.

어드밴스 모드와 부스트 모드는 컨트롤 버튼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부스트 모드를 선택하면 10초에 예열이 끝나 추운 겨울 빠른 사용 기회를 주기에 그 점 또한 만족스럽습니다.

 


상단 덮개 또한 고급스러움을 더했습니다. 미닫이 형태의 슬라이딩 덮개이고 안쪽 컬러 처리도 골드 컬러 처리가 되어 프리미엄 느낌이 물씬 납니다.

 


제품 하단은 청소를 용이하게 하는 홀이 있고 덮개가 있습니다. 빈 틈으로 살짝 밀면 오픈됩니다.

 


청소솔을 완전히 나올 정도로 아래 덮개는 오픈하고 청소하는 것을 권합니다.

위처럼 홀이 보이면 됩니다. 청소 후 다시 잠그면 되겠죠.

 


청소솔은 상단에서 넣고. 아래 덮개를 열어 완전한 청소 상태를 유지하는 게 좋을 겁니다.

 


바로 위 사진처럼 깊숙이 넣어 청소하는 것을 권합니다.

글로 프로(glo pro)의 충전은 디바이스 전면 기준 우측 아래에 위치해 있습니다. 상단 커팅라인 짧은 쪽 밑에 위치해 있습니다.

 


충전 포트와 케이블은 기존 제품과는 다릅니다. 기존 제품들이 마이크로 5핀 케이블 충전이었다면, 글로 프로는 USB-C타입의 충전방식입니다.

 


충전은 완충까지 90분 걸리고. 배터리 용량은 2900mAh입니다. 기존 글로 미니 대비해 더 커져 사용성과 편의성에서 업그레이드됐다는 점을 알 수 있습니다.

 


제품 키트 내 구성은 위에 보이는 기준으로 설명할 때 좌측부터 글로 프로(glo pro) 디바이스, 청소솔, 충전 어댑터, USB-C 타입 충전 케이블, 사용 설명서가 있습니다.

 


일단 가장 크게 기존 글로 미니와 다른 점은 부스트 모드를 지원한다는 점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눈길을 끌고요. 기능 분배나 디자인과 사용성 등에 있어서도 프리미엄 라인의 안정된 그 무엇이 보입니다.

골드 포인트가 주는 고급스러운 디자인 포인트. 현대적 디자인의 세련됨은 마음에 듭니다.

히팅 기술은 인덕션 히팅 기술을 탑재했죠.

 


다른 배경으로 봐도 글로 프로(glo pro)의 디자인은 매력적입니다.

블랙 컬러에 골드 컬러가 주는 고급스러움이 포인트라고 해야겠죠.

 


충전은 25% 단위로 충전량을 알 수 있고요. 100%가 됐을 땐 모든 불이 켜지고. 이후 완충 시 소등됩니다.

 


어드밴스 모드(스탠다드 모드)와 부스트 모드의 선택은 앞서 말했듯 중간 상단의 컨트롤 버튼 하나로 제어합니다.

3초 간 눌러 첫 번째 진동 모드가 있을 때 놓으면 어드밴스 모드가 선택되고.

5초 간 누르며 첫 번째 진동을 넘어 두 번째 진동이 있은 후 손을 떼면 부스트 모드가 선택되는 차이로 모드를 선택하면 됩니다.

OFF는 3초간 누르면 됩니다.

 


리뷰를 끝냈으니 글로 프로 온라인 프로모션도 같이 소개해 드립니다.

글로 프로(glo pro) 판매는 12월 2일부터 온라인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미 한 번 소개해 드린 바 있는데 다시 소개합니다.

리뷰를 보고 궁금할 예비 소비자가 있을 것 같으니 말이죠.

 


모바일이나 PC를 통해 프로모션 사이트로 접근하면 할인된 가격에 글로 프로(glo pro)를 구매할 수 있으니 이 경로를 통해 접근하시는 것이 안전할 겁니다.

또한, 여러 혜택이 있으니 그 혜택 모아 다음에 다른 제품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니 챙겨 놓으세요.

제품 구매 시 제공되는 포인트 추가 혜택이 있고. 구매한 기기를 글로 웹사이트 내 등록 시 5,000 포인트를 적립해 사용할 수 있고.

구매 후 ‘상품평 작성 시’ 에어팟 프로를 받을 수 있는 기회에 자동 응모되기에 이 또한 참여해 보라 권할 수밖에 없네요.

 


구매 시 혜택은 바로 적용 받을 수 있는 게 30,000원 쿠폰 할인이 있고. Glo LiVE 20,000 포인트 혜택까지 있어 알뜰한 구매가 가능합니다. 두 혜택 모두를 적용하면 최종 5만원에 기기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글로 라이브 포인트는 글로 멤버를 위한 특별한 멤버십 포인트로 이벤트 응모, 글로 제품 구매, 편의점 상품권 교환 등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어 열심히 하게 되는데요. 라이브 포인트로 5%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기기 구매하면 박스 뒤편에 스티커가 있어 해당 스티커를 벗기면 응모 포인트 번호가 있어 등록하면 포인트로 적립이 됩니다. 5천 포인트인데. 5천원 격인 거죠. 바로 등록했습니다. 저는.

 


세 번째 혜택으로는 에어팟 프로를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 혜택인데요.

기기 구매 후 상품평 작성을 통해 에어팟 프로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행운이 있어야 당첨될 수 있지만, 응모는 필수겠죠.

그게 아니더라도 상품평 작성 시 스타벅스 커피 쿠폰이 제공돼 참여는 필수입니다.

에어팟 프로는 매주 60명 추첨을 하니 당첨 확률도 높은 편이고. 총 300명에게 행운이 있으니 참여해 볼만하다고 여겨집니다.

온라인으로 구매하면 이런 다양한 프로모션이 있으니 간편하게 구매 시도하면 되겠습니다.

 


모던하고도 스타일리시한 이미지를 갖춘 글로 프로(glo pro)의 매력. 진입하는 소비자로도 괜찮은 진입이 될 거라 생각합니다.

인덕션 히팅 방식이며, 어드밴스 모드는 예열 시간이 20초이며, 부스트 모드는 10초의 예열 시간이 있습니다. 자신의 성향에 맞춰 사용할 수 있어 선택의 묘가 있습니다.


프로모션 혜택이 무엇보다 좋아 온라인 구매는 뛰어난 선택이리라 생각됩니다.

 

글로 프로(glo pro) 온라인 프로모션 혜택 바로가기

 

전 기존 익숙한 사용성에서 더욱 더 편의적인 부분이 배려돼 좋더군요.

그럼 전 이만. 총총

 

-본 포스팅은 해당 업체로부터 원고료를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하였습니다-

* 여러분이 공감 추천은 큰 힘이 됩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