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화가 보여주는 BC 유니온페이의 편리함. 전세계 여행도 겁나지 않아

728x90

중국에서 최고의 인기를 끌고 있는 CNBLUE(씨엔블루)의 정용화가 BC 유니온페이 모델로 섰습니다. 유튜브에 공개된 30초 광고에는 정용화가 BC 유니온페이로 맛보고 쇼핑하고 즐기는 모습이 생생하게 전해집니다.

이 영상을 통해 정용화의 편안함도 느낄 수 있지만, 동시에 그가 전하는 BC 유니온페이의 유용함과 편리함. 그리고 사용성도 좋다는 것을 효과적으로 알리고 있어 카드에도 눈이 갑니다. 모델이 잘 해서인지 BC 유니온페이의 기능을 빨리 파악할 수 있겠더군요.



정용화가 모델로 등장하는 BC 유니온페이 광고 영상은 짧기에 더 생동감이 있는 영상입니다. 본편도 30초 분량이며, 메이킹 영상도 약 30초 분량으로 두 개의 영상이 존재합니다.

본편을 보다 보니 메이킹 영상도 보게 되더군요. 본편은 뉴욕 여행을 하며 먹고 쇼핑하고 즐기는 모습들이 나옵니다. 그런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을 쉽게 하는 건 바로 그가 결제 수단으로 사용하는 BC 유니온페이가 있어서 가능한 일이기도 했습니다.

광고 영상은 아주 라이트하고 꼭 전할 만한 주요 메시지를 빠르게 보여주기에 이것이 광고 영상인가?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편안하게 다가옵니다. 그 정도로 정용화가 광고하는 BC 유니온페이가 잘 어우러졌다는 소리죠.



여행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세계여행을 목표로 합니다. 그런데 문제는 크레딧카드를 어떤 것으로 준비할까? 고민을 하게 됩니다. 현금을 많이 가지고 다니면 위험한 일도 있을 수 있기에 크레딧카드를 이용하게 됩니다. 또 여행쟁이면 크레딧카드를 준비하는 준비성은 있어야 한다고 봅니다.

그런데 일부 크레딧카드는 문제가 조금 있기도 합니다. 어떤 카드의 경우는 수수료가 있어 해외에서 사용하고 오면 수수료가 합산돼 더 많은 금액이 나와 당황할 때가 있죠. 알고 쓰면 모를까! 모르고 썼을 때 느껴지는 당황스러움은 또 땀이 날 일입니다.

BC 유니온페이의 모델인 씨엔블루 정용화가 뉴욕에 도착해 여행을 하며 먹고 즐기는 광고 영상은 최대한 편안하게 보여집니다.

뉴욕맛집 주니어스 치즈케이크와 매그놀리아, 기분까지 달달해지는 컵케이크에 블루보틀 커피 한 잔까지 맛있는 여행을 즐기는 모습은 빠르게 연출돼 몰입하게 합니다. 그만큼 이 카드가 쉽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주는 것이죠.

또한, 정용화의 달콤한 여행기 광고 영상에 이어지는 BC 유니온페이 결제 부분에는 아주 심플하게 카드 혜택을 소개해 효과적으로 전달됩니다. ‘전세계 150여개국’에서 사용할 수 있다는 부분과 ‘국제카드 수수료 0%’라는 점. ‘해외 이용액의 10% 캐시백’ 혜택 메시지는 깔끔하게 읽힐 수 있는 가독성을 줘 몰입하게 합니다. 타 카드의 경우 1%의 국제카드 수수료가 있죠.

딱 3줄로 BC 유니온페이 카드의 장점을 설명한 광고 영상은 칭찬해 줄만합니다.



뉴욕의 허드슨강 유람선과 브로드웨이 뮤지컬을 즐기는 정용화의 모습은 장면 전환으로 연출됩니다. 일일이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아닌, 여행 장소의 특징을 담은 영상이 흘러 가고, 그 흘러가는 장면에 정용화가 함께 했다는 연출 방식은 신선해서 더 주목을 하게 했습니다.

또한, 그가 여행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하는데 ‘BC 유니온페이’가 있었기에 가능했다는 연출은 역시나 쉽고 빠르게 이해할 수 있게 됐습니다.

BC 유니온페이 카드는 해외 이용액의 10%를 캐시백으로 제공하는데요. 월 최대 5만원까지 제공받을 수 있다고 텍스트 자막으로 안내해 쓰임새를 알게 했습니다. 전혀 부대낌이 없는 광고 연출이어서 그런지 더욱 달콤하게 느껴지는 BC 유니온페이의 광고 영상이었습니다.



정용화는 소호거리에서 쇼핑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역시나 결제는 BC 유니온페이로 했죠.

국제카드 수수료가 제로. 전세계 150여개국에서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안내해 명확한 사용 용도를 알립니다.

여행 시 쉽고 편한 결제를 돕는 BC 유니온페이의 장점이 광고 영상으로 확실히 보입니다. 씨엔블루 정용화의 뉴욕여행은 맛여행, 쇼핑여행, 관광여행이 되었는데요. 그 모든 곳에 함께한 BC 유니온페이의 사용성과 편리성은 이 광고 영상에서 충분히 보였습니다.

한 장의 카드로 전세계 어디서나 사용(150여개국)이 가능한 유니온페이카드는 중화권을 넘어 국내와 해외. 많은 곳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 도움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저 또한 해외 여행시 카드를 자주 사용하고는 하는데, BC 유니온페이 카드가 도움이 될 듯합니다.

중화권 국가 사업가나 유학생, 여행객들을 위해 중국대표카드사 유니온페이(은련)와 제휴하여 발급하는 국내외 겸용카드 브랜드이기에 유용하리라 봅니다.



위 이미지는 정용화가 뉴욕여행에서 신발 쇼핑을 한 모습의 메이킹 영상인데요. 짧지만 기분이 좋아지는 영상이더군요.

스태프가 뉴욕 쇼핑천국 소호(사우스 오브 휴스턴의 약자)거리의 신발 매장 DNA FOOTWEAR에서 ‘여기 신발 어떠냐?’ 물어보니 마음에 든다며 벌써 하나 샀다 말하고 설레 하는 모습은 광고를 보는 이까지 설레게 했습니다. 마음에 드는 신발을 사서 한껏 기분 좋아하는 모습이 재미를 줬죠.



위 캡처 이미지 속 씨엔블루의 정용화는 이스트리버에서 촬영 중간 휴식을 취하며 여행의 참맛을 느낍니다. 그런데 신스틸러인 뉴욕 행님들이 열띤 토론을 벌이자 멋쩍어 노래를 하는 모습은 절로 웃음을 줍니다.

여행에서 어쩌면 쉽게 만날 수 있는 모습이어서 더 공감이 됐던 것 같습니다. 자신의 앨범 ‘어느 멋진 날’ 중 ‘마일리지’를 부르다가 그래도 조용해질 것 같지 않자 뉴욕의 대표곡인 ‘뉴욕~~’을 외치는 그의 모습은 큰 웃음을 주기도 한 장면입니다. 메이킹 영상도 큰 재미를 줬네요.



정용화가 모델로 등장한 ‘BC 유니온페이’ 카드의 가장 큰 특징은 모든 거래에서 국제카드수수료가 0%라는 점이고요. 중국 내 모든 가맹점과 ATM은 물론 일본, 대만, 동남아 등 전세계 150여개국에서 사용할 수 있는 카드라는 점입니다.

해외여행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어쩌면 반드시 필요한 카드가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영상을 보며 느낀 점입니다. 저 또한, 해외 여행 시 필요하기에 신청해야 할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수수료 1%라는 게 사실 무척 큰 돈일 수 있으니 그런 생각이 드는 건 당연한 일이 아닌가 합니다.



씨엔블루 정용화가 전한 뉴욕여행과 여행 중 결제를 위해 사용한 ‘BC 유니온페이’의 유용성은 한 번에 전해졌습니다. 여행을 좋아하는 분들이 많이 이야기해서 미리 조금은 알고 있던 유니온페이카드도 이 기회로 더욱 확실히 알게 됐네요.

* 본 포스팅은 BC 카드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 여러분의 공감 클릭은 큰 힘이 됩니다. 공감쟁이는 센스쟁이랍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