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행사장에서 본 인형같은 연예인들
- [테마] 인터뷰, 현장취재
- 2010. 8. 16. 06:21
728x90
바로 이어서 쓴다는 것이 너무 늦었군요. 지난 드라이피니시 D 행사장에서 본 연예인들은 그야말로 대단했죠. 뭐 일단 기대보다 못 한 한두 연예인들도 있었지만, 대부분의 연예인들 모두가 그림에서 보는 멋지고 예쁜 이미지들로 등장해서 찬사가 이어졌습니다.
모델분, 일반인, 기자들 모두가 각자 좋아하는 이상형들이 계신지 등장할 때마다 우와~ 우와~ 소리가 연신 나오는 것을 보고 그 모습이 더 신기했었답니다. 뭐 연예인들 한두 번 보는 것도 아니지만 럭셔리 행사장에서 보는 그들은 왠지 조금은 더 달라 보이는 모습을 보여 준 것이 사실일 것 같습니다.
남성이 남성을 보고 우와~ 하며 감탄을 하거나, 여성이 여성을 보며 감탄하는 모습을 아주 자연스럽게 본 곳이 바로 이곳이기도 했는데요. 직접 목격한 인물 중게 저로서는 가장 놀라웠던 것이 바로 민효린이었답니다. 사진에서도 화사하게 나왔지만 실 인물은 정말 놀라울 정도로 예뻤습니다. 인형녀라고 해도 믿을 정도로 말이죠. 그리고 바로 이 인물이 여자들이 감탄하며 환호성을 지른 인물이기도 했답니다. 민효린 사진은 중간에 올릴게요. ^^*
행사 중간 찍은 사진인데 날이 참 분위기 살려주더군요.
자 그럼 인형같이 예쁘고 멋진 연예인들을 조금 구경해 볼까요? ^^
'안혜경'입니다. 예전에는 하하 여친이었고. 이제는 헤어져서 솔로죠. 미안하오~ 혜경씨 과거 이야기해서 ㅎ.
며칠 전 강심장에서는 지금도 자신의 모습 때문에 홍대(?)앞 이라고 했던가? 그곳에서 픽업 당할 뻔 했다는 이야기를 하기도 했죠. 엄청 예쁘지는 않지만 그래도 예쁘기는 합니다. 음 기대보다 이상이었답니다.
기상캐스터로 유명해졌고, 지금은 연기도 하는 다재다능한 친구인 것 같습니다.
요즘 귀여운 노래를 이미지 변신해 보려는 '서인국'입니다. 소인국 아닙니다. 네~ 서인국입니다. ㅋㅋ
많이 부끄부끄~ 러워 하더군요~ 일반인 포스
이 분은 누규? 저도 등장할 때 누군가? 했었는데요.. 바로 수퍼모델인 '송경아'라고 합니다. 키 상당히 컸습니다. 키로 모델인 줄 알았던 인물이죠. 다만 이름을 몰랐을 뿐이죠.. 저만요.. ㅋ
..
자 그러면 다음은 누굴까요???
..
네~ 바로 제가 뽑은 포토제닉 연예인 입니다. ^^ 민효린이죠~
..
반드시 왼쪽 마우스로 한 번 클릭하셔서 큰 이미지 사이즈로 보세요. 그래야 더 이쁜 얼굴 본답니다.
우와~~~~~~
그냥 감동의 함성이 몰려옵니다.
아~ 지금 나 보고 있는 거야? 가심이 벌렁 거리는 것 어드렇게 할거임??
이렇게 예쁘게 찍히기도 어려울 것 같습니다.
정면샷은 너무 아까워서 안 풀려고 했던 사진입니다. ㅋㅋㅋ
처음 봤을 때 다른 인물을 대는 것이 실례지만, 한 눈에 한가인 닮았다고 생각했었답니다. 주위의 반응도 그랬고요. ㅋ 날씬하고 예쁘고 선녀 같은 민효린이었지요.
민효린의 노래도 듣고 싶고, 연기도 보고 싶은데 언능 나와주길 바래봅니다.
엥? 너 누구여? 하는 분이 계시겠죠? ㅎㅎ 저도 그랬습니다. 하지만 이 얼굴은 아는 얼굴이었습니다.
누구냐고요? 바로 주몽에서 나왔던 '안용준'이라는 배우죠. 요즘 활동이 별로 없어서인지 잠깐 기억에서 탈출을 한 아이지만 이곳에 나타나서 재밌었답니다. 옆에서 저 보고 누가 그럽니다. '형~ 쟤 누구예요?' ㅋ
'박재정' 등장입니다. 참 특이한 친구죠. 겉 멋 들어보이지만 왠지 4차원남 같은 박재정. 한 때 발재정이라는 소리를 듣기도 했지만, 점차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이기도 합니다.
상상플러스에서 한참 재미를 주다가 연기를 위해서 빠지기도 했죠. 표정부터 행동하는 것이 귀여운 박재정이죠. 그리고 한 때 우결에서 유이와 가상커플로 활약을 했는데, 그 때 모습이 아직도 기억에 남네요.
완전 겉멋왕자 처럼 보이는 '김지훈'입니다. 박재정 뒤에 바로 이어 왔기에 같이 온 것으로 생각했습니다. 맞는지 모르겠네요 ㅋ. 그런데 정말 겉멋 들은 친구처럼 행동하더군요. ㅋ 귀여웠습니다. 선이 굵어 보인다고 해야 할까요? 그렇게 느껴졌습니다. 남자라는 단어가 어울릴 만한 외모였고요.
완전 모델. 제대로 된 간지남 '김재욱'이죠. 김재욱 개인적으로 참으로 마음에 들어하는 이미지의 남자 배우입니다. 물론 위의 배우들도 마음에 들어하지만 김재욱은 특히나 여러 드라마를 통해서 팬이 된 친구이기도 합니다. 처음에 말이 없을 것 같긴 하지만 친해지면 말 잘 할 배우처럼 느껴졌습니다.
모델로 시작해서 배우로 인정받고 있는 김재욱 미래가 매우 밝아 보이는 친구죠. 그리고 한참 문제녀로 찍혀있는 크리스탈이 김재욱과 가상커플을 해 보고 싶다고 했죠. 그 정도로 매력적인 김재욱이었습니다. 엔딩씬 남자배우였습니다.
막 제 증명사진으로 쓰고 싶어지는 배우의 얼굴이기도 합니다. ㅋ 정말 잘 생긴~ ^0^
세븐의 그녀. 둘이 있는 것 만으로도 축하해 주고 싶은 커플. 참 많은 생각을 하게 하는 '박한별'이 등장을 했죠. 왜 이렇게 이쁜지~ 참 예쁘다고 생각이 들더군요. 그런데 너무 말라서 약간 안 되어 보이기도 했다지요.
약 2kg 정도의 살이 다리에 붙으면 균형적인 측면에서 좋을 것 같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리에 살이 많이 빠져보이더군요. 뭐 알아서 관리하겠지요 ㅎ 세븐과 박한별은 그야말로 축하해 주고 싶은 연인들의 모습 같아 보이는데 말이죠. 이 날 같이왔으면 좋았을 텐데!! 라고 생각을 했는데 그런 바람은 이루어지지 않았죠.
박한별을 마지막으로 포스팅 마칩니다. 많은 연예인들을 봐서 재밌던 자리였습니다. 앞으로 더 많이 소개할 수 있게 제가 노력을 많이 해 보겠습니다. ㅎ 그때는 더 퀄리티 높은 사진으로 다가가도록 노력을 해야겠지요. 이 정도라도 만족해 주신다면 감사하겠지만 말이죠.
개인적으로 사진에 못 담은 이사강 감독과 몇 몇 연예인들 사진은 다음에 담을 수 있겠죠. ㅋ 암튼 좋은 행사에 초대해 주신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리고요. 제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예쁘고 멋진 연예인들 같이 봐 주신 여러분에게 감사드립니다. ^^ 앞으로 더 자주 찍어 올릴까요? ^^
* 여러분들의 추천 한 표는 저에게 큰 힘을 줍니다. 추천쟁이는 센스쟁이랍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