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TE nubia N3 스펙은 적당. 중저가로 예상

ZTE nubia(누비아) N3가 중국에서 발표됐습니다. ZTE의 하위 브랜드로 누비아 N3는 평균적 사양으로 볼 때 중저가 기기로 보입니다.

일부 사양에 있어 중고가로 보이는 부분도 있으나, 가격을 낮추기 위한 모습도 동시에 보여 종합적으로 보자면 고가보다는 저가의 제품이리라 보입니다.


@gsmArena


ZTE 누비아(nubia) N3의 사양 중 눈에 띄는 것은 해상도인데요. IPS 디스플레이에 2,160 x 1,080p 해상도. 5.99인치 디스플레이를 갖춘 것으로 발표됐습니다. 화면비는 18:9입니다. 이 사양을 보면 고가의 스펙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다음을 보면 또 그렇지 않습니다.


@gsmArena


ZTE nubia N3의 AP는 2GHz 옥타 코어 퀄컴 스냅드래곤 625 칩셋이 들어 갑니다. 가장 중요한 칩셋이 고급 기기에 들어가긴 어려워 저가로 보입니다.

게다가 4GB의 RAM을 갖췄고, 64GB 내장 메모리를 갖춰 중저가란 것을 알 수 있습니다.(확장 메모리 가능) 운영체제도 안드로이드 7.0 누가(Nougat)가 들어간다고 하니 어느 정도 어느 레벨의 기기인 지를 알 수 있습니다. 배터리는 5000mAh 일체형이라고도 합니다.


카메라는 1600만 화소를 갖췄습니다. 전면(셀카) 카메라가 1600만 화소라는 소리도 있습니다. 3월 24일 중국에서 판매될 예정입니다.

Obsidian Black, Space Gold, Nebula Red 컬러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이미지소스: gsmArena>

* 여러분의 공감(하트) 클릭은 큰 힘이 됩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