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중고나라 공식 앱’은 재미까지 있다?

728x90

중고거래를 위한 모바일 앱에 재미 기능까지 들어가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더불어 게임요소라고 느낄 만한 오락 콘텐츠가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라는 생각을 한다면 ‘중고나라 공식 앱’을 유심히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이용해 본 사람이라면 크게 복잡할 것 없지만, 그래도 복잡한 단계를 하나라도 줄이고 싶은 중고나라 판매/구매자는 모바일 중고나라 공식 앱을 사용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안전거래 서비스가 기본값으로 돼 있고, 경찰청 사이버캅 기능이 기본 탑재된 안심 중고거래 모바일 앱. 게다가 재미까지 있다니 한 번 살펴보겠습니다.


큐딜리온(중고나라 공식 법인)이 만든 중고나라 공식 모바일 앱은 중고거래를 위한 모바일 앱인데요. 중고 제품 및 새 제품 또한 거래가 이루어집니다. 카페에서 일어나는 모든 거래가 이루어지는 또 하나의 공간입니다.

기본 거래 기능뿐만 아니라 앞으로 다양한 재미가 들어갈 작고 큰 플랫폼이기도 하죠.

그래서 ‘중고나라 공식 앱’에는 재미 요소를 추가했습니다.


큐딜리온 중고나라 공식 앱을 구동하면 나오는 초기화면에는 핫 키워드 물품들을 찾을 수 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그런데 살짝 눈을 위로 올리면 ‘메뉴’ 아이콘을 볼 수 있습니다.

메뉴 아이콘 중 두 번째는 검색을 해 콘텐츠를 찾을 수 있는 공간이며(주요 거래 공간), 바로 세 번째는 좀 더 ‘중고나라’를 알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해당 탭 아이콘을 터치하면 보이는 것은 ‘추천테마 / 이벤트 / 공지사항’ 메뉴입니다.

그 중 [이벤트] 메뉴는 앱에서 진행할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현재 중고나라 공식 앱 400만 다운로드 돌파기념 출석체크 이벤트가 열리고 있습니다. 게다가 무료 체험 이벤트를 통해 주마에 중고폰을 팔면 갤럭시노트7을 주는 이벤트도 열리고 있습니다. 또 [의류/육아] 카테고리에 상품 등록 후 카페에 공유하면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열리고 있습니다.


그 중에 제가 소개해 드리고자 하는 재미있는 이벤트는 출첵 이벤트 입니다. 정확히 말해 출석체크 이벤트 이죠.

중고나라 앱 400만 다운로드 기념 이벤트 무엇?

이 출석체크 이벤트는 중고나라 앱 누적 4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해 열리는 이벤트 입니다. 올해 5~7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에 등극한 앱이기도 합니다.

이벤트는 8월 23일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큐딜리온은 이벤트 기간 동안 5~10회 출석 시, 신세계백화점 1만원 상품권을 60명에 한해 추첨 제공합니다. 또 11~20회 출석 시, 신세계백화점 5만원 상품권을 추첨해 40명에게 행운을, 21~30회 출석 시, 샤오미 액션캠을 10명 추첨해 제공합니다. 31회 이상 출석 시에는 2명을 추첨해 삼성전자 갤럭시노트7를 제공하기도 합니다.

매일매일 출석하면 싱글레귤러콘 당첨(베스킨 라빈스) 기회도 있으며, 스탬프를 모으면 추가 혜택이 와르르 쏟아지는 이벤트인데요.

저의 경우 ‘아니 이게 뭔가’ 반기며 출석하기 이벤트에 참여 했더니 상품은 꽝. 출석체크는 오케이(OK)의 결과를 얻었습니다.


당일 당첨되지 않더라도 출석횟수는 올라가며, 그 스탬프가 쌓일수록 추가 혜택은 쏟아지는 이벤트인 거죠.

베스킨 라빈스 싱글레귤러콘뿐만 아니라 백화점 상품권이나 샤오미 액션캠 등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고, 행운이 최고인 경우에는 ‘갤럭시노트7’의 행운이 주어집니다.

전 꽝.. 그리고 출석횟수는 하루 더 늘리기 중입니다. 돌려 말하면 다른 분에게 행운이 돌아간다는 이야기죠. 참석하세요. 행운은 저를 제외하니 ‘1’ 늘었습니다.

스탬프의 경우 1차로 5~10개를 받아 응모할 수 있는 1만원 백화점 상품권 찬스가 있고, 2차로 11~20개의 스탬프가 모일 경우 응모할 수 있는 5만원 백화점 상품권이 있습니다.

그리고 3차로 스탬프 21~30개를 모아 샤오미 액션캠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고, 4차 31~40개의 스탬프를 모아 갤럭시노트7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전 위 이미지에서 보시다시피 4개를 모은 상태입니다.


부가적으로 앞서 짧게 말한 이벤트도 알려드리자면, 패션의류나 출산/유아동/교육 카테고리에 상품등록 후 카페에 공유하면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도 열리고 있습니다. 중고나라 앱에서 단 한번의 터치로 카페와 앱에 동시에 등록하는 이벤트며, 이벤트에 자동응모됩니다.

역시나 이 이벤트에도 상품은 걸려 있으니 관심 가져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큐딜리온 중고나라 모바일 공식 앱에는 뭐가 있다?

갤럭시노트7을 받을 수 있는, 혹은 샤오미 액션캠이나 백화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출석체크 이벤트가 있다가 정답이겠죠.

거래는 필수. 출석체크하고 행운까지 얻을 수 있는 이벤트가 있으니 함께 즐겨보길 권해드립니다.

출석체크 이벤트로 매일 한 번 들러 기분을 상쾌하게 하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언제나 가능성이 있는 이벤트가 있다면 도전해 보는 것은 남자의 품격. 아니 여자의 품격. 그 누군가의 스트레스를 재우는 품격일 수 있습니다.

도도하고 품격있게 터치 한 번이면 이벤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내가 행운이 좀 있는 편이다? 도전은 기본입니다.

큐딜리온. 큐딜리온 하는데 그게 뭐니?

다시 한 번 알려드리자면 큐딜리온은 네이버 ‘중고나라’ 카페를 안전하고 편리하게 운영하기 위해 2014년 1월 설립한 전담법인 입니다. 2015년 유안타 증권과 슈프리마인베스트먼트 등으로부터 벤처투자를 유치한 능력있는 법인이죠.

중고나라 공식 앱은 2014년 테스트 버전을 거쳐 2016년 4월에 정식 론칭했습니다.


400만 다운로드 돌파 기념하는 것에, 한 마디

현재 중고나라 공식 앱은 400만 다운로드를 넘어섰고, 기념 이벤트가 열리고 있는데요. 어서어서 중고나라 모바일 앱 다운로드 수가 높아져 더 재미있는 이벤트가 많아졌으면 좋겠습니다. 500만, 700만, 1000만 다운로드가 되길 기원합니다. 그만큼 편하니 더 권할 수밖에 없네요.


‘중고거래 사기예방 5대 수칙’ 캠페인

아무리 강조해도 부족할 ‘중고거래 사기예방 5대 수칙’을 다시 한 번 기억해 본다면요.

  1. 통상적인 가격보다 너무 낮거나 높은 제품은 의심하자.
  2. 제품 문의와 가격 협상은 문자 대신 전화로 통화하자.
  3. 온라인 입금보다는 직접 만나서 제품을 확인한 후, 돈을 지급하자.
  4. 경찰청 사이버캅을 통해 상대방 계좌번호 및 전화번호의 사기신고 이력을 조회하자.
  5. 공식 안전거래(에스크로) 사이트 주소를 한 번 더 확인해 피싱/파밍 사기를 당하지 않도록 조심하자.

(힌트)중고나라 모바일 공식 앱에는 안전거래가 기본이며, 경찰청 사이버캅이 탑재돼 있습니다.

이상. 중고나라 공식 모바일 앱 사용기 중 이벤트 소개 글 이었습니다.

* 여러분의 공감 클릭은 큰 힘이 됩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