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권7 런칭쇼 성공적. 유승옥과 남규리도 화제

728x90

철권7이 지난 1월 28일 서초구 넥슨아레나에서 런칭쇼를 가지며 많은 화제를 낳았습니다. 게임 철권7은 당연히 화제의 검색어에 올랐고, 이어 런칭쇼에 참여한 셀럽들이 화제가 되어 누이 좋고 매부 좋은 런칭쇼로 남을 수 있었습니다.


물론 이날 '철권7 런칭쇼'가 매끄럽게 진행된 것은 아닙니다. 장소를 찾은 기자들은 추운 날씨에 밖에서 기다리며 떨어야 하는 등의 문제가 있었고, 또 장내가 정리되지 않은 탓에 동료 기자들이 나서 셀프로 정리를 하는 상황까지 있었으니 런칭쇼의 준비에 있어서는 약간의 아쉬움을 말하지 않을 수 없네요.


작은 문제는 논외로 두고 본다면 이번 '철권7 런칭쇼'는 타행사에 비해 큰 성공을 거뒀습니다. 초반 남규리가 세계챔피언 배재민을 누르는 모습을 보여 의외의 놀라움을 줘 화제성이 높아졌고, 당일 참석한 유승옥이 <스타킹>에서 화제를 모아 놓았기에 현장 반응 또한 좋았습니다.


당일 진행된 '철권7'의 런칭쇼에서는 여러 이벤트가 열렸고, 런칭쇼에는 배우 강예원, 방송인 박은지, 소녀시대 효연, 디자이너 최범석, 달샤벳, 나인뮤지스, 조권, 박현빈, 정겨운, 모델 지호진과 남규리, 슈퍼모델 고예슬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습니다.


이날 발표된 철권7은 1994년 첫 발매된 이후 벌써 21주년을 맞은 게임으로 팬들도 많은 참석을 했더군요.



또한, <스타킹>으로 유명인이 된 유승옥은 '철권7'의 공식 신캐릭터 모델로 활약을 하는 기회까지 얻어 화제의 주인공으로 손색없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게 됐습니다.


유승옥이 이날 코스프레한 캐릭터는 '철권7'의 신 캐릭터 '카나리나'로 설정상 욕쟁이 캐릭터라고 합니다. 카나리나는 사바테 격투 스타일로 신규 유저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커맨드를 구성한다고 하네요. 또 다른 여성 캐릭터는 클라우디오로 퇴마사 컨셉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또 한 명의 캐릭터는 일본풍 캐릭터인 '럭키 클로이' 입니다.


'철권7 런칭행사'에서는 포토타임을 시작으로 2부에서는 공연이, 3부부터는 이벤트가 진행됐습니다. '철권7'은 일본 반다이남코에서 만든 '철권' 시리즈이며, 철권6 이후 7년만에 출시돼 팬들을 설레게 하기 충분했습니다.


올해에는 철권리그가 다시 시작되며, 프로리그 외에 연예인리그, 철권7의 캐리터별 리그, 팀전 리그, 여성부 리그 등 다양하게 진행된다고 하니 기대해 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일정은 2월 중 홈페이지에 자세히 공지될 예정이며, 9월 12일 토요일 '철권7' 대망의 결승전이 열릴 예정입니다. 철권7을 좋아하는 누구나 구단주로 등록할 수 있고, 선수를 구성해서 대회에 참가할 수 있도록 리그가 운영될 예정이기도 합니다.


철권7 런칭쇼는 유승옥과 남규리 등 여러 화제의 인물을 낳았고, 게임도 제법 잘 알린 행사로 남을 수 있었습니다.


다음은 런칭행사 참석한 셀럽 사진..


<배우 강예원>



<남규리>


<격투기 선수 김지훈>


<방송인 박은지>


<걸그룹 달샤벳>


<가수 박현빈>


<배우 정겨운>





<걸그룹 나인뮤지스>


<소녀시대 효연 & 디자이너 최범석>





<모델 지호진>



<슈퍼모델 고예슬>



<유승옥>


<2AM 조권>


<트로트 가수 윤수현>


<방송인 박지윤>



<나인뮤지스 공연>




<달샤벳 공연>


<유승옥>



* 사진은 이곳에서만 봐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 여러분의 공감 클릭과 지원은 큰 힘이 됩니다. 공감쟁이는 센스쟁이랍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