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 S5 기프트,특별한 선물 되어주다
- [리뷰] IT 리뷰/제품, 모바일
- 2014. 5. 30. 06:30
728x90
삼성 갤럭시 S5를 구매하게 되면 누릴 수 있는 혜택이 있죠.그건 바로 ‘삼성 갤럭시 기프트(Samsung GALAXY Gifts)’를 이용할 수 있는 혜택입니다.한국 고객을 위한 삼성만의 풍부한 콘텐츠와 서비스 4종은 다양한 재미와 편리함을 주기에 자신에게 맞는 것을 골라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특히 한국 고객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 같은 4종의 서비스는 제공한 것을 한 번 이용해 보는 것이 남는 것이기에 저도 이용해 봤습니다.
갤럭시 S5 어플리케이션 중 한국 고객을 위한 4종의 서비스는 ‘삼성 비디오 / 삼성 뮤직 / 삼성 러닝 / 삼성 월렛’ 서비스인데요.
이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면 갈증을 조금은 해소할 수 있고, 자신에게 맞는 서비스인가를 판단할 수 있기에 연장해 구입해 사용할 지 판단이 되어 사용해 보시길 권해드리게 되네요.
저의 경우는 음악을 많이 듣는 편이라 ‘삼성 뮤직’ 어플이 제공하는 30일 음악 스트리밍 이용권을 잘 이용하고 있는데요.풍부한 콘텐츠를 채우고 있는 삼성 뮤직의 음악을 듣는 재미도 수월찮게 됐습니다.
또 ‘삼성 러닝’으로 강의도 들을 수 있어 좋고요. ‘삼성 비디오’는 비디오 1편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해 보고 싶었던 영화를 다운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삼성 월렛’은 G마켓 3천원 슈퍼 쿠폰을 제공하기도 하는데요.그럼 ‘삼성 갤럭시 기프트’에 대한 이야기를 나눠 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 갤럭시 S5를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이미 아는 곳이기도 한데요.삼성 앱스(Samsung Apps)를 실행시키면 카테고리에 생기는 갤럭시 전용 카테고리 하나,아니 둘을 보실 수 있습니다.하나는 필수앱을 모아 놓은 갤럭시 에센셜과 두 번째 카테고리는 갤럭시 기프트인데요.
스마트폰을 사면 어플 찾아 삼만리 하지 않고도 이곳에서 갤럭시 S5에 필요한 어플을 찾을 수 있어 매우 편리하게 이용하고 있습니다.
저의 경우는 사용하기 시작한 이후 한 번 스마트폰을 초기화 해서 따로 어플을 찾아야 하는 번거로운 상황에 놓였었지만,이 두 카테고리를 통해 다양한 어플과 필수 어플을 다시 설치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갤럭시 S5 사용자를 위한 선물 어플이 있는 ‘갤럭시 기프트’ 카테고리는 유용한 카테고리가 됐습죠.
‘갤럭시 기프트’는 풍성한 앱 서비스 패키지가 있는 곳이고요.뉴스를 받아볼 수 있다거나,피트니스에 도움이 되는 어플,게임,포토,클라우드 서비스가 한 곳에 모여 쉽게 입맛에 맞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위에 보시는 바와 같이 ‘갤럭시 기프트’ 해당 항목을 터치하고 들어가면 유용한 앱들이 펼쳐집니다.특히 저는 오래 전부터 에버노트를 사용했던 지라 해당 서비스를 좀 더 풍부하게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이 있는 것이 더 좋았죠.
갤럭시 S5의 경우 이미 사용하고 있던 사용자는 해당 서비스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포인트가 쥐어져 저의 경우 1GB의 용량을 쓰던 에버노트를 받은 점수로 업그레이드 해 2GB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기존 에버노트를 사용하는 사람이라도 갤럭시 S5를 사용하는 고객이라면 프리미엄 혜택으로 업그레이드를 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업그레이드를 하니 엄청난 저장 공간이 되었군요.현재는 한 번 정리를 한 상태라 사용량이 작지만,많은 때에는 몇 백 Mb를 이용했기에 용량이 더 있었으면 하는 바람을 가졌는데 마침 잘 됐군요.저의 경우는 사용하고 있었기에 업그레이드이고 처음 사용자는 프리미엄 서비스 3개월 서비스를 받아 이용해 보실 수 있습니다.아주 좋은 앱인 것은 확실하기에 나중에 금액 지불하고 연장해도 후회는 없을 듯한 서비스 입니다.
위 이미지는 삼성 공식 홈페이지에서 캡처한 이미지인데요.해당하는 무료 혜택 서비스의 경우는 발급기간과 사용기간이 있기에 참조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특히 삼성 서비스의 경우는 기간이 있는 것이기에 확인해 보시길 권해드리는 것이고요.혜택이 끝나더라도 해당 어플은 존재하니 이용하시면 됩니다.
저는 이 혜택을 현재 보고 있기에 삼성 비디오와 삼성 러닝,삼성 뮤직을 많이 애용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프리미엄 앱 서비스도 ‘갤럭시 S5’를 사용하면 얻을 수 있는 특별한 서비스인데요.이곳에는 자신의 쓰임새에 맞는 서비스들이 있어 골라 쓰면 될 것 같습니다.
피트니스 서비스 앱으로는 ‘Workout Trainer / Map My Run GPS / Lark / Runkeeper / Map My Ride GPS’ 등이 있어 효과적으로 체력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워크아웃 트레이너는 전문 운동 코치들이 추천하는 1,000여가지 운동 프로그램과 HD 비디오를 제공해 체계적으로 훈련을 할 수 있고요. S Health 기능과 연동해 칼로리나 운동량 등을 기록할 수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갤럭시 S5 사용자에게는 PRO+프리미엄 서비스 6개월 혜택을 줍니다.41.94달러의 서비스라죠.
‘Lark’는 갤럭시 S5의 모션 센서와 GPS에 연동한 사용자의 움직임을 세밀하게 분석하여 그에 알맞은 건강 정보를 제시해 주는 서비스 입니다.프리미엄 서비스 1년 제공하고요.서비스의 가격은 36달러인데 갤럭시 S5는 무료로 1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 이미지 마지막에 보이는 뉴스 앱은 월스트리트저널입니다.프리미엄 서비스 6개월 제공하네요. 6개월 서비스 이용료는 원래 138달러라고 합니다.
위에 말하다 만 서비스 중 ‘Runkeeper’는 시간에 따른 운동 및 활동을 기록하고 심도 깊은 통계자료를 제공하는 서비스로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다고 합니다.엘리트 멤버십 권한(프리미엄 서비스)이 1년 제공됩니다. 1년 서비스 이용료는 원래 19.99달러입니다.
현재 ‘갤럭시 기프트’ 카테고리에는 전체 18개의 어플이 존재하는데요. 그 중 피트니스 관련 어플은 위에 공식 홈 캡처에 없는 어플도 있습니다.바로 위에 한 번 언급한 ‘Map My Run GPS Running’인데요.이 어플은 자신이 달린 기록을 GPS로 기록해 주는 어플입니다.
또 Map My Ride GPS Cycling 어플은 자전거 운동 기록을 남겨주어 좋은 어플이죠.사이클링 속도,루트,칼로리 소모량,시간 등을 체크할 수 있어 좋습니다.
뉴스 서비스 어플로 제공되는 월스트리트 저널과 블룸버그 비즈니스 위크 플러스 어플도 애용하시는 분에게는 도움이 될 서비스죠.월스트리트 저널은 6개월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요.블룸버그 비즈니스 위크 플러스는 1년 무료 구독이네요.월스트리는 6개월에 138달러의 서비스고,블룸버그 비즈니스위크는 1년 30달러 서비스네요.
게임 좋아하는 분에게는 컷 더 로프 2도 괜찮겠네요.갤럭시 S5 사용자에게는 15달러 가격의 게임 아이템을 살 수 있는 혜택을 주는군요. 무려 3개를 제공한답니다.
링크드 인(Linked in) 어플은 갤럭시 S5의 연락처, 이메일, 캘린더 정보를 연동하며 전문적인 콘텐츠와 함께 비즈니스 인맥을 관리할 수 있게 해주는 어플입니다.위 서비스는 발급기간이 9월 30일까지 입니다. 이 어플이 필요한 분이라면 3개월 제공되는 프리미엄 서비스이니 10월 이전에 구매 하시면 되겠군요.
위 이미지 마지막 부분에 있는 어플은 ‘박스(Box)’ 어플입니다.클라우드 어플로 갤럭시 S5에서 데이터를 쉽게 수정하고 콘텐츠를 공유하며 다른 이들과 연결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50GB 스토리지를 무료로 6개월 제공하네요.약 18달러의 가격이라죠.
‘EasilyDoPro’ 어플은 사용자의 연락처, 캘린더,택배,항공예약,정보 등이 등록되어 하나의 앱에서 한번에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프리미엄 서비스 6개월 제공하는데요. 30달러의 가치는 있어 보입니다.
‘Blurb(Story Album)’은 스토리 앨범을 이용하면서 앨범 생성을 위한 결재 시 Blurb에서 가격할인쿠폰을 제공해주는 구조라고 하죠. 삼성 에센셜 카테고리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삼성 스토리 앨범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위 이미지 중에서는 맨 앞 ‘Flick Dat’ 어플이 삼성 갤럭시 기프트 앱인데요. 명함 관리 어플입니다.재미있고 간단한 방법을 통해 연락처를 관리할 수 있는 어플이죠. 원래는 1.99달러짜리 어플인데,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있다고 하네요.
두 번째 어플은 갤럭시 기프트 어플은 아니지만 에센셜 카테고리에서 찾을 수 있는 챗온 어플이고 이용하는 분에게는 유용한 서비스일 겁니다. 세 번째 이미지는 ‘삼성 와치온’ 어플인데요. 이 어플은 따로 소개하고 싶을 정도로 유용한 서비스 어플입니다. 갤럭시 기프트에는 없지만,필수앱인 삼성 에센셜 카테고리에서 찾아볼 수 있고,반드시 설치해 보라는 어플입니다.
저의 경우 TV와 셋탑박스 둘을 연결해 한꺼번에 제어해 무척이나 편리한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위에 보시는 어플은 드롭박스(DropBox) 어플인데요.클라우드 서비스 이용자라면 많이 사용하는 어플입니다.물론 저도 사용하던 서비스 어플입니다.드롭박스의 경우 점차 기능이 많아지고 있어 스마트폰이나 PC로 캡처를 해도 스크린샷 폴더에 저장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 저는 무척이나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좋아서 사용하던 어플인데 갤럭시 S5를 사용하고부터 제공되는 프리미엄 서비스로 인해 전 순간 50GB를 2년간 사용할 수 있게 되었네요.전 이곳에 제가 비용 지급하고 다운로드한 MP3와 사진,문서 등을 넣어놓고 사용하기도 합니다.
예전에는 무료 용량이 작아 아끼고 아껴 사용했지만,갤럭시 S5 사용자로서 50GB의 풍부한 용량을 받아 앞으로 더 유용하게 사용하게 되었습니다.또한,카메라 업로드 켜기를 해 놓으면 자신이 찍은 사진이 곧바로 드롭박스에 저장돼 편리하게 아무 PC나 스마트 기기로 확인하고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게 사용 중입니다.
또 하나의 클라우드 서비스 어플인 ‘bitcasa’도 3개월 동안 1TB의 무료 공간을 제공 받는데요.위 이미지에도 나오듯 비트카사 삼성 고객에게만 독점 제공 3개월이 왠지 반갑게 다가오는군요.사용자라서 그렇겠죠?!
삼성 서비스 중 삼성 월렛도 설치해봤는데요.아직 추가할 게 없어 추가는 안 했지만,유용하게 쓰일 것 같은 기분이네요.
글을 쓰는 시점에 갤럭시 기프트 카테고리에 보이고 다운 받을 수 있는 어플은 18개지만, 프리로드인 Dropbox와 Blurb까지 포함하면 20개라고 합니다. 이 외에도 특화된 서비스들은 에센셜 카테고리에도 많기에 ‘갤럭시 S5’ 사용자라면 이 두 카테고리는 반드시 찾아보라 권유하고 싶어지네요.
삼성 비디오 서비스에서 제공받은 혜택을 통해 저는 겨울왕국을 다시 한 번 보기로 했습니다.보고 또 봐도 재밌는 겨울왕국이니까요.갤럭시 S5사용자로 받은 혜택 버리면 아니 아니 아니 되오~라서 챙겨 보고 있습니다.
삼성 뮤직에서는 1개월 이용권으로 무제한 음악 감상하고 있기도 하고요.음악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1개월이라도 무척 고마운 혜택이 아닐 수 없네요.유나킴의 노래도 들어보니 좋네요.
갤럭시 S5 사용자를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 삼성 갤럭시 S5 기프트의 특화된 서비스는 여러모로 풍요로운 환경을 제공해 주어 편리한 상태입니다.
다시 한 번 정리해 보는 전용 혜택은 이러합니다.
삼성 비디오:비디오 1편 다운로드 쿠폰
삼성 뮤직: 30일 스트리밍 이용권
삼성 러닝:강의 1개 + EBS 어학 FM 다운로드 쿠폰
삼성 월렛: G마켓 3천원 슈퍼 쿠폰 제공
여러 어플을 쉽게 찾아볼 수 있는 필수앱 카테고리와 갤럭시 S5만을 위한 ‘갤럭시 기프트’는 해당 카테고리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번 외로 이야기 드리자면, 제가 실생활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프리미엄 앱 서비스 순위는 드롭박스 1위,에버노트 2위로 이 순위는 수시로 바뀌고 있습니다.
이용 방법이라면, ‘삼성 앱스’ 터치 – 카테고리 터치 – GALAXY Gifts / GALAXY Essentials 을 통해 이용하시면 됩니다.
갤럭시 기프트 사이트 url 참조 [ http://goo.gl/xAVfC1 ] 링크입니다.
* 여러분의 손가락 모양 클릭 추천은 큰 힘이 됩니다. 추천쟁이는 센스쟁이랍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