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지훈, 마약 기사는 장자연 입막음용 ?!

728x90
주지훈 기사로 인해 장자연 리스트가 아주 제대로 쏙~ 파묻히는 현상이 벌어지고 있다. 역대에도 수없이 많이 반복된 형태의 기사 형태기에 이제 식상할 정도다.

예전 부터 정치적으로 어떤 강력한 사건이 있으면 어김없이 등장하던 연예인 마약 사건이 이번에도 어김없이 나왔다는 것이다. 정치인이 현재 직접 연루된 것은 밝혀지지도 않았지만.. 아니 그 힘에 겁나서 못 밝히는 것 일 것이다. 그런데 왜 그렇게 주지훈의 이름이 강력하게 기사 제목으로 도배가 되고 있는지 한쪽으로 생각하면 찜찜하기 이를 때가 없다. 주지훈의 혐의는 현재 2008년 3월 경에 두 차례 투약한 혐의인 것이다. 무려 1년전에 있던 일이 그간 수사가 되다가 멈춘 후 다시 재수사가 되었고.. 장자연 리스트가 나온지 이틀만에 실명을 거론하면서 나왔다는 것이다.

뭔가 시기가 너무 의심스럽다. 주말에는 이런 기사가 나오는 경우는 극히 드물다. 그런데도 불구하고 장자연 리스트가 뭔가 납득이 안 갈 결과로 발표가 되고.. 말이 많아지자 굵직한 기사 하나를 흘려 보내듯 발표를 한 것이다. 제목도 그렇다. 처음 부터 주지훈을 딱 집어서 발표가 되었다. 사건의 직접적으로 구속이 된 모델 예학영과 윤설희의 이름은 기사 안에만 존재하는 형태로 말이다. 그러면서 기사가 나오고 글의 갯수가 쌓일수록 천천히 예학영과 윤설희 이름과 사진이 나왔다. 주목 끌기에 대 성공을 한 것이다.

이런 상황을 보고 있자면 언론 또한 권력의 하수인으로 보이는 것은 어쩌면 당연할 지도 모른다. 어찌도 시대가 가도 똑같이 놀아나는지 한심스럽기 까지 하다. 발표를 하면서 계속해서 장자연 리스트에 대한 의구심과 관심을 가지게 하는 것이 중요한 때.. 충분히 이 사건을 덮을 만한 이름 하나 슬쩍 올려서 주 관심을 돌린다는 것은 보기 영~ 안 좋은 것이다.

주지훈의 잘못은 분명하다. 하지만 무엇을 막기 위한 방패로 더 큰 화를 입는 듯한 모습은 그렇게 보기 좋지는 않다. 이번 일로 인해 주지훈은 한국 뿐만 아니라 일본에서도 활동을 거의 접고 있어야 할 것이다.


구태여 증명을 해 보이지는 않겠지만.. 그 동안 연예인의 마약 사건은 평소 발표되는 일은 드물다. 설령 발표가 된다고 하면 아주 평온한 시기나.. 별로 이름 없는 연예인들이 발표가 된다. 그리고 쉽게 잊혀진다.

그런데 가만히 가지고 있다가 터트리는 이름 있는 연예인의 마약, 대마초 사건들은 이상하게도 사회적으로 어떤 사건이 있을 때 꼭 터지게 된다. 요 근래들어 입막음용 사건들이 있었다는 구체적인 제보가 있었고.. 실제로 사과까지 하게된 일이 있다. 이번 주지훈 사건은 확신하지는 않겠지만 너무나도 의심스런 시기의 터트린 기사 같아서 영 깨름직 한 것이다. 그리고 유쾌하지 않다. 이런 생각이 드니 말이다.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주지훈이 정확히 어떤 약품을 했는지는 모르겠으나 기사로 봐서는 엑스터시나 케타민 일 것이라 생각이 든다.  이 약품들은 근육 경련이나 의식 불명과 같은 치명적인 부작용이 있는 약품이다... 뭐 이것이 중요한 것이 아니다. 죄에 대한 처벌은 그에 맞춰서 받으면 된다.. 하지만 그의 죄가 누구의 방패로 쓰이는 것 같은 기분은 썩~매우~ 안 좋은 기분일 수밖에 없다.

이번 일로 주지훈은 일본 활동및 한국 활동에 거의 올스톱 될 것이다. 벌써 도쿄타워의 주인공은 하차가 되었고.. 현재 상영중인 앤티크는 언제 내릴 지 모른다. 그래서인지 그의 일본 팬들은 급하게 앤티크를 보기위해 극장으로 향하고 있다. 그리고 주지훈을 볼 수 있는 팬미팅 행사나 이벤트 표를 구매한 사람도 아득하긴 마찬 가지다.

주지훈 이번 일로 많이 반성하고 후회하고 뉘우쳐서 많이 성숙해서 돌아오길 바란다. 주지훈을 바라보는 사람들도 그의 죄에 대한 벌만 요구하자.. 너무 가혹한 공격은 삼가해주길 바래본다.

무엇보다 화가 나는 것은 이 사건으로 인해 장자연 리스트가 묻혀가는 것이 기분이 안 좋다. 이런 기사가 나오더라도 장자연 리스트에 대해 관심을 더 가지는 것이 진정 우리가 해야 할 일이 아닌가 생각해 본다.

p.s : 댓글 달아주신 분의 말씀대로 다음넷 댓글 코너를 보면 장자연 관련글과, 주지훈 관련글에만 댓글을 못 달게 해놨네요~ 이것을 보더라도 연관은 있으려나요? 전 있다에 한 표 ㅎㅎ

◈ 끝으로 캠페인... << 향 정신성 약품은 절대 하지 맙시다. 따뜻한 영혼을 방황하게 만들게 됩니다. >>

* 여러분의 추천 한 표는 저에게 큰 힘을 줍니다. 꾹꾸욱 부탁드립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