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 Vega의 혁신은 블로그 오픈캐스트에서도? 구독이벤트

728x90
혁신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제품을 알리고 있는 ‘SKY Vega’ 시리즈. 차별화된 광고로 좋은 평을 듣더니.. 이제는 정보까지 아낌없이 나눠주려 블로그를 개설하고, 이어서 ‘오픈캐스트’까지 발행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그와 동시에 진행되는 오픈캐스트 구독이벤트는 많은 이들의 좋은 평을 들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 합니다.

기존 기업사이트들은 왠지 모를 딱딱한 느낌의 사무적인 공간으로 느껴졌던 것이 일반적인 느낌이었는데요. 그런 딱딱한 분위기를 일신하기 위해 기업들이 나서서 좀 더 가벼운 블로그로의 이동을 시작했습니다. 딱히 어떤 기업이라 말을 하기도 이젠 벅찬 영역이 되어가는데요. 다른 곳을 차치하고라도 ‘SKY Vega’ 시리즈에 대한 블로그가 오픈하고, 이어 오픈캐스트를 발행한 것은 정보 취득에 있어서 무척이나 편리한 면을 제공해 줄 것 같습니다.


‘혁신은 이런 것이다’라는 카피는 왠지 창의적인 느낌을 줍니다. 그간 팬택이 보여준 면만 보더라도 무척이나 창의적인 제품과 그에 관련된 광고들이 우리를 만족 시켜줬는데요. 그 창의적인 이야기들이 앞으로 꾸준히 블로그(http://www.vegablog.co.kr)를 통해서 이야기가 될 것 같습니다.

베가 공식블로그가 된 곳에서는 각종 정보를 얻기에 무척 편리해졌습니다. 제품에 대한 정보와 개발 과정의 이야기. 어떠한 장점이 있는지 그 누구보다 잘 안다고 하는 개발진들이 전해 주는 상세한 이야기는 제품에 대한 신뢰도에 무척이나 좋은 영향을 끼칠 것으로 보입니다.

‘SKY Vega’ 블로그에는 Vega 제품들인 ‘Vega Racer’, ‘Vega LTE’, ‘Vega LTE M’, ‘Vega LTE EX’. 그리고 태블릿 ‘Element’에 대한 정보들이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기존에 제품 사양들의 노멀한 정보들은 어디서나 볼 수 있었는데요. SKY 베가 블로그를 통해서 제공받는 정보는 좀 더 전문적인 지식을 얻을 수 있어서 도움이 되더군요.

제가 잠깐 써 본 ‘Vega LTE ex’ 제품에 대한 정보도 자세히 알 수 있는 곳도 이곳이었습니다. 베가로 MHL을 즐길 수 있는 방법부터.. ‘에어링크 사용하기’, ‘무선으로 사진공유하기’ 등의 방법도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는 정보사이트였습니다.

제품을 보기 위해 이곳 저곳 흘러 다니지 않아도 이 한 곳에서 모두 해결이 된다는 것은 무척이나 큰 도움이죠. 예전에는 어떤 특화된 기술이 이 폰에 있는지 모르는 일이 많아서 정보 동냥짓들을 하고 다녔는데요. 이제 그럴 필요도 없게 되었습니다.


게다가 이제 더욱 편리해 진 것은 ‘SKY 베가 블로그 오픈캐스트 소식’을 통해서 우리는 좀 더 빠르고 정확한 정보를 얻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오픈캐스트 : http://opencast.naver.com/SV141>

보통 기존 다른 이들의 소식을 받을 때 RSS를 통해서 구독을 하기도 하는데요. SKY 베가 블로그는 자신들의 정보를 알리는 창구를 넓히기 위해 ‘오픈캐스트’를 이용해서 더욱 더 빠른 정보를 알리려 준비를 한 것이죠.

그에 맞춰 SKY 베가에서는 이벤트도 마련해 놓았다고 하네요. 블로그에 들어가 보니 자세하게 나와 있어서 저도 참여를 해 봤는데요. 앞으로 SKY 베가 소식은 이곳을 통해서 굉장히 빠른 시간 안에 입맛에 맞게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최근 13호 오픈캐스트까지 발행이 된 SKY 베가의 경우 가장 가깝게 소식을 알린 이야기는‘Element’ 소식이더군요. 태블릿에 대한 궁금증이 있었는데 이곳을 이용해 소식을 얻게 되어 편리하더군요.


팬택은 SKY 베가에 대한 정보를 알리는 오픈캐스트를 알리기 위해 ‘구독이벤트’도 마련해 놓았더군요. 그냥 구독해서 봐도 유용할 텐데, 게다가 이벤트까지 마련해 놓아 재미를 주고 있습니다. 구독 방법은 아주 간단하죠. 베가 블로그 오픈캐스트(http://opencast.naver.com/SV141)에 접속하셔서 위와 같이 스텝을 밟아 가 구독을 하면 되겠습니다.

코끼리를 냉장고에 넣는 방법보다도 쉬운 것이 구독하기더군요. 일단 ‘구독하기’ 버튼을 누르시고, 구독완료 했다는 사실을 ‘캐스터 이야기공간’에 글쓰기를 통해서 알려주시면 되는 방법입니다. 무척이나 쉬운 방법이라 부담감 없이 참여할 수 있더군요.

다른 이벤트는 귀찮게 쓰는 것도 많은데, 스카이 베가 오픈캐스트 구독 이벤트는 이처럼 편안한 참여가 가능했습니다. 참여방법 무척 쉽지 않나요?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당첨 경품이 또 멋집니다.


현재가 3주차 과정인데요. 지금 참여하시면 10명을 뽑아 ‘베스킨라빈스’ 교환권을 줍니다. 참여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계속해서 참가 하시면 ‘도미노피자 세트’에 이어 최종 ‘VEGA LTE M’을 받을 수 있는 기회로까지 연결되니 꼭 참여해 보세요.

일석이조라고 할 수 있겠군요. 쉽게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오픈캐스트를 구독하고, 거기다 이벤트에 당첨이 되면 상품들을 받을 수 있으니 더 없이 좋은 기회인 것 같습니다.

제가 얼마 전. 아니! 조금 시간이 지났지만 VEGA LTE EX 제품 사용을 해 봤는데요. 당시 ‘http://v.daum.net/link/25643079’. 이 글로 강점들을 다뤄 봤던 기억이 있습니다. 일단 제가 쓴 글도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지만, 이 글에서 부족한 부분은 스카이 베가 블로그를 통해서 자세히 알 수 있고요. 간단히 SKY Vega LTE EX의 강점을 살펴본다면 1.5GHz 듀얼코어 CPU에 DDR2 1GB 램이 빠른 속도의 체감 성능을 만족스럽게 해 줍니다. 또한 WXGA 4.5인치의 SONY IPS LCD를 통해 1,280ⅹ800 해상도로 시원스레 화면을 볼 수 있는 것은 많은 강점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SKY Vega만의 특징이 뭐가 있을까요? 뭐니뭐니 해도 제가 가장 만족하는 베가 제품의 특징이라면 ‘모션센싱’을 빼 놓을 수 없습니다. 사진을 볼 때도 좋고, 음악을 들을 때도.. 전화를 받을 때에도 편리한 기능이니까요. 문자메시지도 모션 센싱을 이용하면 전과 후 메시지를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SKY Vega 오픈캐스트(http://opencast.naver.com/SV141)를 통해서 최신의 팬택과 SKY Vega에 대한 소식을 듣는 것은 더 없이 편리한 일이 아닌가 싶습니다. 게다가 오픈캐스트 발행 이벤트를 통해서 좀 더 사용자에게 다가가는 전략은 칭찬을 하고 싶어집니다.

기업이 대중들에게 다가 가야 그만큼 기술의 진보도 빠르게 진행이 되니까요. 닫혀있는 기업은 그만큼 방만하다고 여기셔도 될 것입니다. 지금 당장은 뭔가 있어 보여도 닫힌 기업만큼 기술이 더딘 곳은 없으니까요. 하지만 팬택 SKY VEGA는 그렇지 않은 것 같습니다. 대중들에게 다가오는 전략을 펼치니까요.

블로그를 통해서 전문적이고 상세한 정보도 얻으시고, 오픈캐스트를 통해서 최근 소식을 받아보는 즐거움을 누려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더불어 무척이나 쉬운 이벤트도 꼭 참가해 보세요.

[링크페이지 :]
가. 베가 브랜드 블로그 url : http://www.vegablog.co.kr/
나. 베가 브랜드 블로그 이벤트 url : http://vegablog.co.kr/127
다. 베가 브랜드 블로그 오픈캐스트 url : http://opencast.naver.com/SV141




‘본 포스팅은 SKY 오피니언 기자단 활동으로 지원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 여러분들의 추천(view on)은 저에게 큰 힘을 줍니다. 추천쟁이는 센스쟁이랍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