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웍스 캐릭터 굿즈. 5월 가정의 달에 모으는 방법. 직접체험
- [테마] 인터뷰, 현장취재
- 2017. 5. 16. 21:25
5월은 가정의 달입니다. 어린 아들/딸은 신나고, 부모님은 그 아이들의 효도를 받으며 가족 사랑을 확인하는 달이 5월이죠.
가정의 달, 5월. 부모가 아닌 어른이라도 조카들을 위한 그 무언가를 사주려 여러 고민을 하는데요. 자신이 가던 다양한 매장에서 캐릭터 굿즈를 획득해 점수를 딸 수 있기도 합니다.
특히, 제가 밑에 언급하는 SPC그룹 7개 브랜드 매장에서 하고 있는 신제품 ‘May, Be Family’(메이비패밀리) 캠페인을 보면 자신뿐만 아니라 그 누군가에게 인기를 얻을 굿즈를 얻을 수 있기에 소개해 보고자 합니다. 물론 직접 체험해 본 내용 위에 캠페인 소개 방식으로 알려드립니다.
SPC 그룹 내 7개 브랜드 모두에서 저마다 조금씩 다른 캐릭터 굿즈 캠페인이 열리고 있는데요.
저는 7개 브랜드 중 ‘파스쿠찌와 던킨 도너츠’를 들러 캐릭터 굿즈와 캠페인을 즐겨봤습니다.
파스쿠찌와 던킨도너츠 외에 SPC 그룹 브랜드는 ‘파리바게뜨와 배스킨라빈스, 빚은, 잠바주스, SPC삼립’ 등이 있습니다.
SPC 그룹 페이스북(url)에도 언급돼 있듯 가정의달 기념 캠페인이 열리고 있고, 꽤 쓸만하고 간직하고 싶은 캐릭터 굿즈들이 등장함을 볼 수 있습니다.
‘May, Be Family’(메이비패밀리) 신제품 캠페인은 앞서 말했듯 SPC. 일명 ‘스프크’(읽기 쉽게 통용되는 그룹명)의 캐릭터 캠페인으로, 사랑 가득한 5월을 느낄 만한 드림웍스 캐릭터들이 찾아옵니다.
사랑이 넘치는 5월 가정의달… 가정에 평화를 만들어 내는 캐릭터 굿즈들이 기다리고 있는데요.
직접 캠페인을 체험해 보며 저도 캐릭터 굿즈를 얻어 보기 위해 찾은 곳은 파스쿠찌였습니다.
찾은 파스쿠찌는 인천 논현 지점이었습니다.
역시나 캐릭터 굿즈 캠페인인 ‘May, Be Family’ 캠페인이 진행되고 있음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망고 빙수나 토마토 빙수를 비롯한 빙수 구매 시 드림웍스의 캐릭터 쿵푸팬더 USB를 단돈 1만원(10,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캠페인이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행사 기산은 4월 27일부터 시작돼 있었고요. 행사는 굿즈 소진시까지 진행되고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해피포인트 또한 5% 적립 가능하기에 계산시 적립하는 것을 권합니다. 물론 매장 상황별로 조기 소진 될 수 있으니, 찾는 매장에 캠페인이 진행되고 있는지를 확인해 보고 방문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빙수의 종류로는 토마토 빙수와 밀크티 빙수, 티라미수 빙수, 망고 빙수, 청포도 빙수, 레드빈 빙수. 총 6종이 있어 시원한 여름을 달래줄 것으로 보였고, 저는 망고 빙수를 시켰습니다.
푸짐하게 쌓아 올린 망고 빙수 탑에 기분이 상쾌해짐을 느끼며, 캐릭터 굿즈 상품까지 질러 만족함을 느낍니다.
함께한 친구는 사진 찍는다는 핑계로 옆자리로 이동시키고 맛 있는 망고 빙수를 찰칵~. 그 옆에는 캐릭터 굿즈인 ‘쿵푸팬더’ USB 메모리가 보기 좋게 자리하고 있습니다. 계산한 빙수와 굿즈는 영수증 내역에도 올라 있죠. 망고 빙수 13,000원, 굿즈 10,000원.
드림웍스 쿵푸팬더 USB 메모리는 16GB로 작지도 크지도 않은 용량이었습니다. 일반 데이터 휴대용으로는 크게 부족함을 느끼지 않는 용량이기에 안성맞춤.
저의 경우는 USB 메모리가 이미 충분히 있기에, 캐릭터 굿즈를 좋아하는 조카에게 넘기려 마음을 먹고 있죠. 삼촌으로 점수 좀 딸 수 있는 기회는 많지 않은데, 이 기회를 빌어 점수를 따려 합니다. 실제 조카에게 주니 무척 좋아하더군요.
선물하기 전에 잠깐 꺼내 살펴보니 몸통이 분리되는 구조더군요.
마치 한복 저고리와 치마가 분리된 선처럼 보이는 분리 방식. 단순하면서도 재밌었는데, 조카도 같은 부분에서 좋아하더군요.
망고 빙수는 저에게 5월부터 큰 위로감을 주는 먹거리 입니다. 시원하기도 하고, 달콤하기도 해 스트레스가 같이 녹아내려 좋아합니다. 게다가 새콤한 맛도 느낄 수 있죠.
젤리를 씹고 느껴지는 말캉말캉한 식감에 망고의 새콤달콤한 맛. 연유와의 조화는 정말 환상의 맛이 이런 거구나! 를 느끼게 합니다.
망고맛 얼음을 부드럽게 갈아 만든 빙수를 한입 가득 넣고 녹이는 재미는 맛과 함께 재미까지 줘 자주 찾게 될 것 같습니다.
말캉한 젤리 토핑은 씹는 재미를 주고 라임 젤라또는 숨겨진 또 하나의 맛으로 만족감을 더합니다.
동시에 디저트 소스로 망고 소스를 제공해 부족함이 없는 만족감을 얻게 합니다.
한 숟가락 퍼먹을 때마다 느끼는 만족감이 컸습니다. 게다가 캐릭터 굿즈까지 득템.
던킨도너츠 역시 캠페인이 진행되는데요. 제가 찾은 곳은 드림웍스 SPC 콜라보 캠페인이 끝난 후 다른 캠페인이 이어지고 있었습니다.
왼쪽 캠페인 포스터에 가정의달 기념 캠페인이 있어 들어갔지만, 아쉽게도 끝난 매장이었죠. 대신 콜드 보틀을 염가에 구입할 수 있는 캠페인이 이어지고 있었습니다.
해피포인트는 역시 적립 가능했고요.
제가 직접 참여할 수 있던 프로모션은 1만원(10,000원) 이상 구매 시 콜드보틀을 2,9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었습니다.
드림웍스 캐릭터 굿즈 캠페인이 현재 열리고 있는 매장은 일단 전화를 걸어보고 가는 것을 권하며,
진행하는 곳에선 역시나 드림웍스 캐릭터 굿즈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던킨도너츠는 USB 선풍기를 득템할 수 있습니다.
진행은 콜라보 신제품을 구매하는 것이기도 하죠. 쿵푸팬더가 그려진 메뉴를 고르면 되는 것이고요. 공갈도넛/크림치즈 공갈도넛/쿠앤크 크림 치즈필드 등의 도넛을 구매해 드실 수 있습니다.
던킨도너츠 드림웍스 콜라보 캠페인을 하는 매장에선 패키지 상자 또한 쿵푸팬더가 그려진 곳에 담아줘 기분도 새로울 것 같으니 찾아보고 가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전 이미 인기리에 행사를 마친 매장에 늦게 도착해 다른 프로모션에 참여했고요.
열심히 여러 맛을 보기 위해 한 쟁반 채우는 열성을 보였습니다.
부드러운 바바리안 크림이 듬뿍 든 바바리안 필드, 부드러운 크림치즈가 있는 뉴욕크림치즈, 마카롱 초코링, 봄날의 크림치즈, 스트로베리 필드 등을 담아 계산대에 올립니다.
1만원 이상 구매이기에 2,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콜드보틀은 바로 위와 같이 생긴 보틀이었고요. 옆에 삿갓 쓴 쿵푸팬더 캐릭터 컵이 반겨줬지만, 전 콜드보틀을 구매.
매장에 따라 다르겠지만, 드림웍스 캐릭터 굿즈를 구매할 수 있는 곳에선 8,000원 이상 구매하면 2,000원에 귀여운 쿵푸팬더 캐릭터 굿즈 선풍기를 살 수 있어, 이 또한 행사가 진행되고 있는지 확인해 보고 방문하는 것을 권합니다.
계산할 때는 해피포인트 앱을 켜 보여주고 남은 계산 과정을 밟으면 해피포인트도 적립되니 꼭 적립받기를 또한 권해 드립니다.
[해피포인트 앱이 없다면?]
위 링크를 타고 들어가면 해피포인트 앱을 설치/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던킨도너츠에선 블라스트와 쉐이크를 구매 시 1,000원을 추가하면 위 캐릭터 드림웍스 보틀에 담아주는 행사도 하고 있으니 참여해 보는 것도 재밌을 것 같습니다. 이 행사 또한 찾고자 하는 매장에 전화해 행사가 열리고 있는지를 체크해 보고 가는 것이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드림웍스 보틀 행사는 던킨도너츠 외에도 SPC그룹 7개 브랜드 ‘파리바게뜨/배스킨라빈스/파스쿠찌/빚은/잠바주스’ 등에서도 진행되니 ‘스프크’ 브랜드 매장에 전화해 미리 체크하고 방문하는 꼼꼼함을 보이면 괜찮은 캐릭터 굿즈 등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콜드보틀은 이중스텐으로 약 350ml가 들어가는 보틀이고요. 보틀 재질이나 만듦새 모두 만족스러운 퀄리티였습니다.
구매 후. 집으로 가져와 펼쳐놓고 먹는 기분 또한 그 무언가를 얻은 느낌이어서 그런지 더 만족스럽게 먹히는 느낌이었습니다.
제 개인적인 애처로움은 신제품이 떨어진 곳을 가 엉뚱한 제품만 맛본다는 것인데요. 그래도 맛 있는 도너츠를 먹는다는 것에 만족감을 느끼며 행사에 대한 글 마무리를 해야 할 것 같습니다.
도너츠는 맛이 좋아서 누구 안 주고 혼자 꿀꺽~ 했습니다.
이것저것 사다보니 꽤 많은 양을 사왔군요. 영수증에 내역도 엄청 기네요. 혼자 이렇게 많은 양을 사보기도 처음이군요.
SPC 그룹 내 7개 브랜드에선 대부분 해피포인트를 쓸 수 있는데요. 해피포인트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잊지 않고 포인트를 쌓으면 그만큼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저도 쉽게 쉽게 받아 모으고 있습니다.
또한, 게임을 통해 포인트를 모으는 코너도 있으니 참여해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해피포인트 앱에는 놀거리도 있습니다. 이 놀거리를 잘하면 먹을거리가 생기기도 하니 재미삼아 주사위 던져보는 좋습니다.
처음 이 게임을 시작하면 총 3번까지 주사위를 던질 수 있는데요. 스코어에 따라 다양한 할인 및 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전 잠바주스 20% 할인권에 당첨됐지요.
위 캡쳐는 한 번 던졌을 때 안 좋은 곳으로 향한 캡쳐인데요. 다음 2번을 하고 잠바주스 20% 할인권을 얻었습니다. 생각지 못한 행운. 더 좋은 행운도 많으니 매일 시간 날 때 해보는 것도 재밌을 것 같습니다.
최초 총 3번의 기회를 날리면 우측 상단 주사위 충전하기를 통해서 쿠폰번호를 입력하고 충전을 하면 다시 주사위를 던질 수도 있습니다.
또한, 그조차 떨어지면 SNS로 공유해 기회를 얻을 수 있는데요. 좌측 하단에 있는 페이스북 및 카카오톡을 이용 공유하면 한 번 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작지만 매력적인 재미가 있는 게임이더군요.
[해피포인트 앱 받기] http://bit.ly/HappypointApp
가족의 사랑이 넘치는 계절 봄. 가정의 달 SPC 그룹 내 7개 브랜드에서 진행하는 드림웍스와의 콜라보 캐릭터 굿즈 캠페인은 많은 재미를 줄 것으로 생각됩니다.
맛있는 빙수 먹고 평소 애용하는 USB 메모리를 캐릭터 굿즈로 가질 수 있는 기회. 발품이나 행운 여부에 따라 USB 굿즈 선풍기, 드림웍스 보틀 등을 득템할 수 있는 기회는 굿즈 마니아에게도 큰 매력으로 자리할 것 같습니다.
5월 가정의 달. SPC(스프크)와 드림웍스의 콜라보 캠페인 ‘May, Be Family’(메이비패밀리) 한 번 참여해 보시죠. 뜻밖의 마니아 템이 생기는 우연을 직접 만들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SPC 그룹 공식 SNS]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pc_group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appySPC/
자, 그러면 전 다른 글로 뵙겠습니다. 행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테마] 인터뷰, 현장취재' 관련 글
개그맨 정찬우 평창 동계올림픽 홍보대사 위촉과 라이선스 스토어 오픈[취재]
2017.05.31
사무실 커피머신, 네스프레소 타워형. 이게 정답
2017.05.22
2017 와콤 신제품 케이스에서 발표된 제품 무엇?
2017.03.24
최양희 미래부장관이 밝힌 ‘국가전략 프로젝트’는 무엇?
2016.0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