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분이라면 각 통신사의 전용 유심을 이용하는 경우가 대부분일 겁니다. 그런데 CJ의 헬로모바일에는 초저가 유심제가 있어 눈길을 끕니다.
CJ헬로모바일 초저가 유심 요금제는 기존에 ‘반값유심’ 상품이 있었는데 이번에는 그보다 더 파격적인 ‘반에 반값 초저가 유심 요금제’를 내놔 놀라움을 주고 있습니다.
또한, 기한 한정 이벤트로 진행하는 이벤트에서는 8월 31일까지 신청자에 한해 12개월 동안 기본료를 50%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기도 합니다. 이어 다이렉트몰에서는 신규 출시 요금제 4종 중 개통하면 특정 번호에 대해 평생 기본료를 무료로 해주는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기존에도 공기기나 직구를 통해 기기를 개통해서 쓰는 분이나 알뜰폰을 사용하는 분은 한 번쯤은 써봤을 법한 유심 요금제인데요. 아마 과거에 쓰셨던 분이라면(CJ헬로비전) 기억할 헬로모바일의 ‘조건 없는 유심 LTE’ 요금제를 기억할 겁니다. 같은 개념의 유심 요금제가 있어 소개를 할 수밖에 없네요.
반값 유심 기변을 생각하는 분들은 적극적으로 알아보셔도 좋을 서비스이고요. 세컨폰이나 태블릿에 데이터를 쓸 때 이 요금제는 무척 도움될 거로 보입니다.
헬로모바일 유심 요금제가 좋았던 것은 반값 요금제로 사용할 수 있었다는 점인데요. 이번엔 반에 반값이라 더 눈이 갑니다.
초저가 유심 요금제와 더불어 이벤트까지 챙기자
8월들어 초저가 유심제를 기념해 ‘초저가 USIM 런칭 이벤트’도 열리고 있습니다. 선착순 2000명 한정으로 초저가 LTE 기본료를 12개월동안 50% 할인을 해준다는 말은 매력적으로 보입니다.
혜택을 보기 위해선 대상고객을 봐야 하는데요. 헬로모바일 다이렉트에서 조건없는 USIM LTE 5.9와 약정 USIM LTE 5.9를 개통한 고객이라고 쓰여 있네요. 단, 개통 취소시 제외된다는 점도 쓰여있고요. 워낙 저렴한 기본료지만 12개월동안 50% 할인된다는 점은 끌립니다.
게다가 두 번째 이벤트는 특정 번호를 가진 고객에게 주는 혜택인데요. 조건없는 USIM LTE 5.9와 약정 USIM LTE 5.9를 5, 9, 55, 59, 95, 99, 555, 559, 599, 955, 959, 999번째로 개통한 고객에게 LTE 기본료를 평생 무료로 주는 이벤트를 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분명 큰 행운이네요.
또한, 다이렉트몰을 통해 특별할인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있습니다. 약정 USIM LTE 5 기준, 12개월간 50% 할인받을 수 있는 기회로 실납부금이 1950원이네요.
기존 초저가 기본료 정책 중 음성 50분과 데이터 500MB 유심 기본료는 5,900원에서 2,000원 할인 된 3,900원이었는데, 이번에 거기에 다시 50% 할인을 해주니 ‘반에 반값’ 이벤트가 되는 거죠.
신규 요금제인 LTE USIM5, LTE USIM 9을 가입하고 할인도 받는 기회는 전화를 많이 사용하는 헤비유저가 아닌 이들에게 좋은 기회라 생각됩니다.
약정 LTE USIM 5 다이렉트 특별할인은 기존 기본료에 약정할인 2,000원, 다이렉트 특별할인 50%까지 해 1,950원(VAT별도)입니다. ‘초저가 유심’ 요금제는 정말 가장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라 생각됩니다.
3천원대 데이터 1GB 요금제의 매력은 계획하에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사용자에겐 좋은 정보임엔 분명합니다. 국내 유일 LTE 데이터를 1GB 제공하는 초저가 유심이니 더 매력일 거라 봅니다.
게다가 앞서 말했듯 ‘평생 기본료 무료 이벤트’도 진행되니 노려볼 만하죠.
기본료 50% 할인 프로모션은 8월 1일부터 8월 30일까지 이어지며, 12개월동안 기본료가 50% 할인되는 이벤트 입니다.
이벤트 페이지는,(아래 링크 클릭 이동)
헬로모바일 초저가 USIM 런칭 이벤트 페이지 링크
~입니다. 기간이 끝난 후 당첨자는 같은 페이지 ‘당첨자 게시판’에 공개된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