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인천-사이판 비행 4시간이 지루하지 않은 기내이벤트

728x90


휴가나 여행을 해외로 떠나는 분들은 필히 아시겠지만, 비행기에서 할 일이 많지 않다는 문제점을 알고 있습니다. 중간에 영화나 음악 등을 들을 수 있는 구조의 모니터가 있으면 그 지루한 시간이 줄어들겠지만, 그것이 없는 항공기에선 참 심심하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이번에 다녀온 사이판 여행의 경우 인천공항에서 사이판으로 향한 제주항공에 탑승했는데요. 아시다시피 제주항공은 LCC 저가항공으로, 위에서 말한 모니터가 따로 부착되어 있지 않은 항공기입니다.


그러나 걱정은 안 하셔도 됩니다. 제주항공에는 '기내이벤트'라는 재미있는 놀이문화가 있거든요.


제주항공은 한국의 빅3 항공사로 저가항공 중에는 가장 튼실해 보이는 항공사입니다. 특히, 제주항공은 일본, 괌, 사이판, 홍콩, 마닐라, 세부, 방콕 취항을 하고요. 12월 첫 주에는 인천에서 오키나와 노선 취항식이 있었다고 합니다.


위 노선을 편하고 즐겁게 다녀올 수 있다는 점에서 제주항공은 여행객에게 아주 반가운 친구가 되어줄 항공사 같습니다.


저의 경우는 사이판을 제주항공으로 다녀왔는데요. 제주항공 기내이벤트를 경험한 종목(?)은 바로 가위바위보 게임과 우크렐레 노래를 선물로 받고 왔습니다. 한 번 같이 보시죠.




해외여행은 당연히 여권이 필요하다는 것은 기본으로 아실 테고요. 수하물은 곱게 보내고 수하물 확인 태그를 받습니다. 보딩 패스도 잘 확인하고요.



얼른 제주항공에 몸을 싣습니다.



전 창가 쪽에 앉았기에 날개와 하늘 사진을 자유롭게 촬영할 수도 있었습니다. 아, 구름도 밑에 깔려 있네요. 위 사진은 카메라로 찍은 것이고...



위 사진은 소니 액션캠 미니 AZ1으로 촬영한 사진입니다. 밝은 환경에서 촬영하는 것은 큰 차이가 없어 보일 정도로 사진을 살릴 수 있군요.


제 여행 사진에서 바로 위 사진처럼 옆쪽이 긴 16:9 비율의 사진은 거의 모두 소니 액션캠 미니 AZ1(HDR-AZ1)으로 촬영한 사진이며, 영상에서 캡처한 사진도 많습니다.




위에 보시는 사진에 있는 액션캠이 바로 소니 액션캠 미니 AZ1입니다.



제주항공의 스튜어디스 분들은 미모가 좀 되더라고요.(예쁘다는 소리) 한참 제주 감귤 주스를 나눠주는 모습이 예뻐 카메라로 담아봤습니다.



기내이벤트 전 노래 따라하기 전 꾀꼬리 같은 목소리 내라고(?) 감귤 주스를 나눠 주고 있네요.



잠시 비행을 하며 숨고르기 하는 시간을 갖습니다. 먼 여행에 처음부터 에너지 소비할 일은 없으니 잠시 쉬는 시간은 꿀맛 같습니다.



예쁜 스튜어디스 언니가 주의 사항도 알려주고 있고요.



본격적인 게임이 시작되며 분위기도 후끈 올라갑니다. 제주항공이 자랑하는 기내이벤트인데, 그 중 게임팀이 나서 가위바위보 게임을 시작합니다.



잠깐 쉬는 시간을 가지며 이 멋진 광경을 액션캠으로 촬영하는 일행들의 모습도 힘이 넘쳐 흐릅니다. 초상권 보호는 깔끔하게 해주고요.



스튜어디스 언니는 다정하게 V자를 그리며 포즈를 취해주기도 했습니다.


제주항공이 사이판으로 취항한 건 올해 10월부터였으니 서비스는 좋게 느껴질 정도였습니다.


또한, 제주항공 기내이벤트를 말씀드리자면 총 8팀이 이벤트 팀으로 활동하고 있다고 하고요. 이 팀에는 '게임팀 / 매직팀 / 뷰티블플라잇 / 일러스트팀 / 풍선의 달인팀 / 악기연주팀 / 제이제이팀 / JAFUN팀'이 활동한다고 합니다.


게임팀의 경우, 가위바위보와 OX 퀴즈, 기내빙고 등의 게임을 하며, 매직팀은 마술에 관련한 것을.. 악기연주팀은 음악 연주를, 제이제이팀은 신청사연에 깜짝이벤트를 해주는 이벤트팀으로 다양한 재미를 주고 있다고 합니다.



위에 보시는 이미지에서는 우크렐레 연주 모습도 보실 수 있습니다.



멋진 여행 감사하게 인사도 잊지 않으시고요. 멋진 기내이벤트로 무사하게 재미 있게 사이판에 도착합니다.



사이판에 거의 도착하니 구름도 확연히 다른 모습으로 일행을 반겨줍니다.



아름다운 사이판에서는 기념샷도 기본.






아름다운 사이판을 이제 경제적이고 재미 있게 갔다 올 수 있다는 점은 매우 반가운 일입니다. 저는 그 여행을 제주항공으로 했고요. 기내이벤트는 흥겨웠습니다.


밑 영상은 꼭 감상하시어, 어떤 기내이벤트인지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어떤가요? 재밌을 것 같지 않으신가요? 저는 재미 있더라고요. 탑승객들도 만족해 하는 듯 보였습니다.



무사히.. 재미있게.. 그리고 멋진 사이판 여행을 생각한다면 제주항공을 이용해 보시라 추천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위 사진은 돌아오며 찍은 제주항공 날개 사진입니다.



* 여러분의 공감 클릭은 큰 힘이 됩니다. 공감쟁이는 센스쟁이랍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