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부는 어려운 게 아닙니다. 돈이 많은 사람만이 기부를 하는 것도 아니고, 나눔의 의지만 있다면 누구나가 할 수 있는 게 기부입니다.
특히, 쉬운 기부는 누군가가 판을 벌려 놓은 곳에 참여하는 것만으로 간단하게 기부할 수 있는데요. 여러분이 잘 아는 애슐리W와 이랜드재단이 함께 사회공헌 사업차 벌이고 있는 기부 캠페인은 아주 쉬운 기부 참여 기회이니 간단히 글 보시고 참여해 보는 기회로 삼아보세요.
방법은 매우 쉽습니다. 여러분도 아는 그 ‘애슐리’를 찾아 스테이크를 사 드시면 자연스럽게 기부에 참여하는 것으로 별도의 방법 또한 필요 없는 초간단 참여 기부 프로그램입니다.
이랜드재단은 2017년 11월부터 올해 9월까지 애슐리와 자연별곡 등 다양한 외식매장에서 기부 캠페인을 이어왔습니다.
이랜드와 애슐리W 기부 후원 캠페인에서는 스테이크 판매금액의 4%(고객 2% + 이랜드재단 2%)를 후원합니다. 소비자가 사 먹는 행위를 하는 것에 이랜드재단이 2%를 더해 기부를 해주는 것으로 소비자 자신이 기부를 하는데 큰 역할을 했다는 자부심을 갖게 합니다.
해당 스테이크는 14,900원의 뉴욕스테이크로 주문 시 판매 수익의 4%를 저소득층 아동 생일에 지원하는 이랜드&이랜드재단의 사랑 나눔 캠페인입니다.
기부 참여 방법은 애슐리W 매장에서 ‘뉴욕스톤 스테이크(14,900원)’를 주문해 드시면 됩니다. 구매만 해도 ‘착한 소비’에 직접 참여하게 되는 것입니다.
또 애슐리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댓글을 달면 이랜드재단이 100원을 대신 기부해주니 이 또한 맘놓고 많이 참가하면 되겠습니다. 이런 좋은 일은 주변에 알려 더 많이 참가해야겠죠.
모금액은 올 12월 저소득층 가정 어린이를 위한 생일 파티로 지원하고, 이랜드잇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후기를 제공할 예정에 있다고 합니다. 이후에도 캠페인은 지속하며 장학생들과 저소득층 아동들을 지원한다는 계획에 있다고도 합니다.
애슐리W 공식 페이스북 바로가기
애슐리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이랜드재단이 운영하는 인큐베이팅 기부사이트(incubating.or.kr)를 방문해 후원할 수도 있습니다. 인큐베이팅 기부사이트는 ‘우리 사회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이를 돕는 모금 플랫폼입니다.
쉽게 생각한다면 네이버의 해피빈과 같은 플랫폼이라 보시면 됩니다.
특히, 인큐베이팅 기부사이트에서 받은 모금액은 운영비로 1원도 낭비하지 않고, 모금액 전액을 대상자에게 지원한다고 하니 더 신뢰가 갑니다.
이랜드재단 기부사이트: 인큐베이팅 바로가기
이번 이랜드재단, 애슐리W의 사회공헌 사업 중 하나인 기부 캠페인은 이전부터 이어오던 뜻깊은 착한 기부 캠페인으로 2017년부터 꾸준히 이어오는 캠페인이라고 합니다.
저소득층 아동 생일지원 사업 및 조손가정. 그리고 다문화가정과 미혼모가정 등 평소 외식의 기회가 부족했던 사각지대 가정을 위해 ‘행복한 식탁 나눔’ 캠페인을 하는 것이기에 응원할 만합니다.
지난해 11월부터 올해 9월까지 애슐리와 자연별곡 등 다양한 외식매장에서 총 1,469명에게 2,000만원 상당의 따뜻한 한 끼를 선물했다고 하니 가슴이 뜨거워져 더욱 캠페인에 참여케 합니다.
애슐리W와 이랜드재단의 이번 기부 캠페인은 10월 15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애슐리W 매장에서 ‘뉴욕 스테이크’를 주문해 드시면 됩니다. 착한 캠페인이니 기간 안에 찾아 기부에 참여해 보세요.
사실 부담도 없고, 평소 즐기는 데이트 과정에서 자연스레 기부를 행하는 것이기에 많은 참여를 바라는 것이죠. 좋아하는 스테이크도 썰고, 기부까지.
이랜드잇(E-LAND EAT) 어플리케이션 이용한 착한 기부 방법
어플리케이션 ‘이랜드잇’이 있다면 더욱 더 쉽게 착한 기부에 참여할 수 있는데요. 없다면 안드로이드 마켓이나 앱스토어에서 다운 설치해 참여하면 됩니다.
이랜드잇(E-LAND EAT) 앱 내 [E:매거진]-[E:순간]-‘스테이크로 사랑을 나눠요’ 캠페인 선택해 응원댓글을 남기면 이랜드재단이 댓글당 100원을 대신 기부해주니 응원 댓글 꼭 부탁드립니다.
또 앞서 설명한 애슐리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댓글을 남기면 그 역시 이랜드재단이 100원을 대신 기부해 줍니다.
끝으로 이랜드재단의 후원 플랫폼인 ‘인큐베이팅’ 기부사이트를 링크해 드립니다.
이랜드재단 기부 플랫폼 ‘인큐베이팅’ 바로가기
전 이만 글을 맺고 다음 글로 뵙겠습니다.
-이랜드프렌즈1기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 여러분의 공감(하트) 클릭은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