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통신사 모바일 서비스를 애용하는 가족 고객은 꼭 챙겨야 할 혜택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프리미엄 가족결합’. 이 혜택은 기존 가족결합을 하지 않은 이들에게도 필수로 들고 싶을 정도의 혜택이어서 소개하고자 합니다.
프리미엄 가족결합을 하면 이용하는 소비자의 요금납부 부담이 줄어듭니다. 그 하나 만으로도 매력적인 혜택인 거죠. 2회선 이상 LTE 순액 65.8 이상 요금제를 사용하고자 결합만 한다면 2회선부터는 50%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매우 매력적이라 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가족결합 무엇?
KT를 이용하고 있거나 예비 이용자라면 관심 가져야 할 서비스 ‘프리미엄 가족결합’은,
데이터 무제한(속도제어) 혜택이 제공되는 LTE 순액 65.8 이상 요금제를 가족이 함께 가입하면 2회선부터 5회선까지 50% 요금할인이 되는 서비스 혜택입니다.
‘프리미엄 가족결합 25% + 요금할인 25%’
좀 더 자세한 것은 위 이미지를 보면 알겠지만, 65.8 LTE 순액 요금제를 사용하는 포스트 고객에 같은 요금제를 사용하는 가족이 결합할 때마다 모두 50% 할인된 요금을 사용할 수 있는 점은 매력적입니다.
즉, 6만 5980원에 제공되고 있는 무제한 요금제(기본 제공량 소진 후 매일 2GB+최대 3Mbps 속도 무제한)를 반값인 32,89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존 KT 결합상품 이용 고객은 어떻게?
기존 이용 고객 또한 상품 변경 신청을 통해 프리미엄 결합요금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족이라면 누구든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KT 인터넷과 휴대폰 요금제를 이용 중인 가족이라면 말이죠.
헤비 사용자에겐 가벼움을 주는 결합 할인
데이터 사용량 때문이라든가 업무 때문이라든가에 큰 요금제를 사용하는 고객도 있을 겁니다. 그런 분에겐 더욱 부담이 덜 되는 결합 할인 요금제이기도 하죠.
65.8 요금제 이상이라고 개략적으로 이야기해서 그렇지, 그보다 많은 76.8요금제/87.8요금제/109요금제를 이용하는 분도 있는데. 프리미엄 가족결합을 하게 되면 그 부담도 반으로 줄어드니 괜찮은 선택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전체 가족 또한 같은 통신사를 사용하면서 생기는 위와 같은 혜택을 누린다는 것은 결코 나쁘지 않은 선택이니 이 ‘프리미엄 결합할인’을 선택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아껴야 잘 살죠.
기가 인터넷, 올레tv, 집전화 추가 결합도 가능
뿐만 아니라 KT에는 서비스 결합할인도 있습니다. 모바일과 함께 기가 인터넷을 결합해 할인을 받거나 올레tv를 결합하거나, 집전화를 결합해 사용했었는데요. 그렇게 하는 이유는 결합하므로 여러 서비스를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기 때문인데. 그를 위해 추가 결합 또한 알아보고 서비스를 받는 게 좋습니다.
프리미엄 가족결합 TV CF 보면 이해는 바로
현빈이 등장하는 CF이며, CF 처음에는 일반인 모델이 등장해 메시지를 주는 CF인데요. 어머니와 딸의 모습이 그려지는 CF 입니다.
그렇잖아도 데이터가 빠듯한 어머니의 데이터를 딸이 빼앗아 쓰는 것 같은 모습이 나오나, 사실은 막 취직한 딸이 자신의 요금제에 어머니를 프리미엄 결합할인으로 묶어 반값에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는 내용입니다.
현빈은 말하죠. 기술은 저렇게 들어가는 거라고. 맞습니다. 모르고 혜택을 찾아 쓸 수 있는데, 못 찾아 쓰는 부모님에게 직접적인 기술을 들어가 부담을 덜어주는 딸의 기술은 칭찬할 만하죠.
어쨌든 간에 결론은 그겁니다. 굳이 다른 통신사든 한 통신사에 있든 혼자 비효율적인 요금제에서 낭비하지 않아도 될 통신요금을 낭비하기보다는, ‘프리미엄 가족할인’으로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쓰면서도 3만원대(65.8요금제)에 애용하는 건 탁월한 선택으로 보여 소개드렸습니다.
프리미엄 가족결합 서비스 페이지 링크
그러면 또 다른 글로 뵙겠습니다.
* 여러분의 공감 클릭은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