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멤버십 더블할인. 좋은 걸 안 쓰면 후회만 할 뿐
- [리뷰] IT 리뷰/인터넷, 서비스
- 2017. 2. 17. 22:58
자신이 가입한 서비스에서 누릴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지는데 못 누리는 건 아쉬워할 일입니다. 특히, KT의 모바일 서비스를 이용하는 소비자라면 자신의 혜택을 챙겨 볼 일이 있어 소개해 드릴 수밖에 없어 글을 몇 자 적게 됐습니다.
KT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분이라면 요금제에 따라 일반 회원인지, VIP 회원인지를 알 수 있게 됩니다. 그런데 일반이든 VIP 회원이든 자신에게 맞는 혜택이 있는데, 이번에 다시 나온 KT 멤버십 다운.업.프리 KT 멤버십은 자신이 원하는 날, 한 달에 한 번 특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혜택입니다.
이미 지난해 4월부터 시작해 12월 말 종료한 ‘더블할인 멤버십’은 종료까지 약 500만 건의 누적 이용 건수가 있을 정도로 폭발적 인기를 끌었는데, 2017년 다시 등장하니 반가운 마음이 앞설 수밖에 없습니다.
‘더블할인’이라는 말에 나오듯 할인을 연속해서 받을 수 있는 점은 매력적이지 않을 수 없습니다. 즉, 매력 있다는 소리.
2017 더블할인 멤버십 시즌1은 무엇?
다시 시작된 혜택 폭탄은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멤버십 고객에게 매월 제공하는 2배 할인 혜택입니다. 어떤 날짜가 정해진 게 아닌, 자신이 혜택 볼 날 그냥 할인 받아 사용하면 되는 서비스 혜택이죠.
KT와 제휴가 돼 있는 제휴사에서 2배의 할인 혜택을 받아 마음 뿌듯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월 1회라는 점은 중요한 점이기에 알아 두셔야 합니다. 월 1회. 원하는 날. 2배 할인을 받으면 된다는 소리.
우선 시즌1의 날짜는 2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넉넉하게 잡혀 있습니다.
2017 더블할인 멤버십 시즌1, 제휴사 어디?
이미 KT 모바일 서비스나 인터넷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는 소비자라면 아시겠지만, KT도 멤버십으로 운영되고 있고,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 중에 눈에 띄는 제휴사로는 뚜레쥬르와 도미노피자, 롯데월드, CGV가 눈에 띄는데요.
사실 가장 많이 애용하는 곳과 제휴를 해 실질적으로 혜택을 챙겨 볼 것 같다는 느낌입니다.
뚜레쥬르는 더블할인을 적용해 ‘KT 멤버십 전 고객’에게 30% 할인을 해주고, 도미노피자는 VIP고객에게 40%할인, 일반고객에게 30% 할인(앱/웹 이용 시)을 해주고 있습니다.
롯데월드는 본인에 한해 70% 할인을 해주고 있고, 동반 3인까지 40% 할인을 제공하고 있네요.
CGV는 현장예매 시 4천원 할인을 해주고 있다고 합니다. 본인에 한해서죠.
그리고 한 가지 더라면, 문화 혜택도 있습니다. 그레이트 컬쳐 단독 최대 할인 부분인데요. 매월 그 달의 문화 혜택을 선정해 더블할인을 해주는 부분도 챙겨보세요. 단, 할인금액 상관 없이 1매당 1천 포인트가 차감되니 그 점 또한 알아 두시면 될 것으로 보입니다. 2월 문화혜택으로는 ‘뮤지컬 아이다’가 있는데 더블할인 참여 제휴사의 통합 월 1회 사용횟수와는 별도로 추가 이용 가능하니 그 점도 알아 두시면 되겠습니다.
더블할인 멤버십 이용방법은?
KT 더블할인 멤버십 이용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첫 번째, ‘가맹점 확인’을 하고, 두 번째 ‘KT 멤버십 카드 제시’, 세 번째 ‘더블할인 멤버십 할인’, 네 번째, 결제 완료… 순인데요.
가맹점 확인은 위에 소개해 드린 곳도 있고, 다른 곳도 있으니 자신이 자주 애용하는 곳에서 할인 혜택을 받으면 됩니다. 두 번째 멤버십 카드 제시 부분은 플라스틱 카드가 있으면 계산 시 제시하면 되며, 온라인이나 모바일로 신청할 경우 카드 번호를 입력하는 식으로 진행하면 됩니다.
직접 제시하는 오프라인에선 카드나 모바일 앱의 바코드를 제시하면 되며, 카운터에 제시할 때 ‘더블할인 멤버십으로 할인해 주세요’라고 하면 할인을 해줍니다. 알아서 해주는 게 아닌, 말을 해야 아니 그 점 알아 두시면 좋습니다. 사실 말 하지 않으면 모르는 건 당연하니까요. 그리고 결제완료.
현대 Hmall(H몰) 제휴할인도 있다?
네 그렇습니다. 현대 H몰과 제휴가 돼 있어 제휴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인데요. KT 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가나 KT 멤버십 앱을 통해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TV 홈쇼핑 방송 최대 7%, 백화점 및 일반상품 최대 5% 추가 할인 가능한 부분이 있으니 챙겨서 절약하시길 권합니다. 특히, 횟수제한이나 멤버십 포인트 차감이 없다는 점이 눈에 띄는 점입니다.
KT 멤버십 활용은 다양하게 할 수 있다?
전 현재 KT 멤버십 중 VIP 고객으로 돼 있습니다. 따라서 위에 소개한 더블할인을 맘껏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간 모으기만 했지, 쓰지 않아 현재 12만점이나 있는데, 드디어 쓸 수 있게 돼 마음껏 쓰기 시작했습니다. 올해 첫 번째 사용은 위에 등장한 제휴사 도미노피자에서 피자를 시켜 먹어 봤는데요.
평소 프리미엄 등급이라 할인율이 높긴 하지만, KT의 2017 멤버십 더블할인을 이용 40% 할인해 주문해 봤는데. 부담감이 확 줄어 좋았습니다.
예이긴 하지만, 도미노피자에서 클래식 포테이토 피자를 시켜보는 장면이 위 장면인데, 30%할인 혜택에 이어 KT 더블할인까지 받아 전 월 2회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게 됐습니다. 적어도 시즌1에서만 해도 3번이군요.
게다가 제가 이용한 도미노피자는 대표적으로 배달이 가능한 서비스 업체이기에 자주 애용할 것 같습니다.
도미노피자 외에도 그밖에 여러 제휴사가 있으니 검색해 자신에게 주어진 서비스 혜택을 누려 보시길 권합니다. 절약하는 소비 습관이 있다면 그만큼 즐길거리도 많아집니다.
[참조 링크]
올레닷컴 KT 멤버십 url
더블할인 멤버십 이벤트 웹페이지 url
더블할인 멤버십 이벤트 모바일 url
…
이상 KT의 2017 멤버십 더블할인 소개 글이었습니다. 또 다른 글로 뵙겠습니다.
'[리뷰] IT 리뷰/인터넷, 서비스' 관련 글
'기술 들어갑니다', ‘피플. 테크놀로지 KT’ 캠페인. 흥미 가득
2017.05.07
KT, 리얼기가인터넷과 UHD 15 콜라보. 절약을 위한 선택
2017.02.25
직접 사봤다. SPC 발렌타인 캠페인 키세스 유, 초콜릿을
2017.02.14
SPC 다양한 이벤트와 피규어 모으기. 파리바게트 이용편
2017.0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