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형의 멘탈리스트쇼, 관객과의 승부. 이기면?
- [토크] 뮤직, 공연
- 2014. 4. 23. 10:36
728x90
멘탈매직(Mental Magic)의 대표주자로 각종 방송을 통해서 만나 본 이준형이 특별한 무대에서 특별한 경험으로 관객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입니다. 오는
중요한 점은 기존 일방적 보여주기 마술쇼가 아닌 관객과의 소통을 한다는 점이 특징이며, 이 심리승부를 통해서 최종 승리를 하면 라스베이거스 여행도 할 수 있다네요. 프로와 승부를 한다는 것 자체에서의 부담을 어떻게 이기는 가가 관객에게 주어진 부담이기도 하죠. 그러나 한국 사람이 어떤 사람인가요. 어쩌면 그를 이기고 최종 승리하여 해외여행의 기회를 받아낼 지 말이죠.
이준형의 '멘탈리스트쇼'는 관객과의 호흡으로 만들어 지는 쇼로 보는 이에게는 직접 참여하지 않아도 숨막히는 긴장감을 줄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구경꾼이 되는 이들의 적극적인 참여는 이 공연이 꽤 쫄깃한 긴장감과 반전의 재미를 줄 것 같습니다.
숨막히는 5번의 심리게임이라고 불리는 심리승부쇼. 5번의 승리를 거둔 마지막 1인은 그만한 승리의 결과물로 달콤함을 맛볼 수 있습니다.
이 쇼는 단순한 관람에서 나아가 모든 관객이 멘탈리스트와 대결할 수 있는 참여와 소통의 쇼로 몰입감을 높일 것으로 예상되네요.
멘탈리스트 이준형은 2010년 부산국제마술페스티벌 클로즈업부문 우승을 시작으로 2011년 세계마술협회 클로즈업마술 올해의 마술사상을 수상했으며, 방송활동으로는 2012년 TV조선의 '최현우 노홍철의 매직 홀', SBS '스타킹 크리스마스 특집'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SBS <스타킹>에는 '영광의 마술왕'을 통해 5회 출연했으며, 2013년에는 JTBC의 <신의 한수 마술의 신>에 출연했고, MBC <일밤-이것이 마술이다>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죠.
관객은 총 4번에 걸쳐 이루어지는 심리게임에서 승리한 이후 최종 멘탈리스트 이준형과 1:1 승부를 겨뤄 또 다시 승리하면 라스베이거스를 여행할 수 있다네요. 최종 승자는 3명으로 선착순 마감을 한다고..
모 방송사에서 젊은 층에게 폭발적으로 인기를 끌었던 심리게임쇼를 다시 한 번 볼 수 있는 기회가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멘탈리스트쇼는 관객이 쇼의 멤버가 되어 함께 스토리를 만들어 가는 것. 멘탈리스트와 관객이 서로의 마음을 들키지 않고 오가는 심리 게임은 단연 큰 몰입감을 선물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준형의 멘탈리스트쇼가 내세운 '흥미로운 심리게임', '명품반전 예언마술', '감각적인 미디어쇼'는 관객과의 소통형 쇼로 재미를 줄 것으로 예상 됩니다.
포스터에 보면 나오는 '야.바.위'란 말은, 과거 인식의 '도.박'이 아닌 건전한 마술 요소로 쓰인다고 하니 걱정 안 하셔도 될 거 같습니다. 쓰리쉘(three shell) 게임을 접목시킨 이준형의 멘탈리스트쇼는 관객 참여형태로 이고요. 이준형의 멘탈리스트쇼는 2015년 일본 진출을 앞두고 있다고 합니다.
마술공연이라 재밌을 거 같아 이렇게 소개해 봅니다. 저도 시간 내 가려고 하는데요. 혹시나 예상했던 대로 재밌으면 후기는 올리든 안 올리든 그때 결정토록 하겠습니다. 그런데 왠지 재밌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 중요공지 - 세월호 침몰 애도로 공연이 잠정연기 되었습니다. 공연일은 다시 전해드리겠습니다 *
찾아 가시는 방법은 밑에 이미지에 있습니다.
* 여러분의 손가락 모양 클릭 추천은 큰 힘이 됩니다. 추천쟁이는 센스쟁이랍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