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IT 리뷰/제품, 모바일

글로 미니(glo mini) 한정판 바이올렛 출시. 영롱한 컬러 만족도 UP

바람나그네 2019. 4. 21. 17:01
728x90

글로 미니를 사용하고 있는 분 많을 것으로 보입니다. 업그레이드된 성능과 컬러 때문이라도 구매해 사용하는 분 많을 텐데요. 새로운 색상 바이올렛 컬러가 출시됐습니다.

제품에 대한 애정이 남다른 분들은 컬렉팅에 대한 욕구가 있을 텐데. 바이올렛 컬러가 출시된 만큼 욕구 충족을 위해 구매를 고려하는 분이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제도 컬렉팅에 대한 욕구가 있고, 기회가 생긴 김에 바이올렛도 사용해 봤습니다.


기존에 글로 미니(glo mini)를 사용해 본들이라면 제품의 장점은 익히 파악하고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가볍다’, ‘컬러가 마음에 든다’, ‘성능이 좋다’


담배 가열기 글로(glo)의 종이케이스는 변함없이 예쁩니다. 제품 디자인을 파악할 수 있게 했죠.

그림상 위치로 볼 때 하단에 컬러를 나타내는 텍스트(VIOLET) 부분이 있어 구매할 때 헛갈릴 이유는 크게 없습니다. 판매자가 잘못 줘도 바이올렛 컬러를 사려면 해당 부분을 보면 됩니다.


박스를 개봉하니 영롱한 바이올렛 컬러가 반겨줍니다. 감각적인 컬러이기도 하고, 세련미까지 느끼게 합니다.

남성에게도 어울리지만, 특히 여성 분에게 어울릴 만한 컬러이기도 하네요. 밝은 날 더욱 빛날 컬러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구성품을 보기 위해 한단계 더 오픈을 하니 어떻게 구성됐는지 보이는데요. 글로 미니 본 제품 바디와 청소용 브러쉬, 충전 어댑터 및 케이블, 제품 보증서, 매뉴얼이 나옵니다.


충전은 100V~240V 충전 지원을 하며, 기기의 충전 용량은 1200mAh입니다. 스마트폰 충전기 사용 시 2A 이상을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상단 디자인의 완만한 사선형 커팅 디자인이며, 제품의 디자인을 완성해 주는 특징적 장점으로 꼽을 만한 디자인으로 보입니다. 무엇보다 바이올렛 컬러의 컬러 배합이 아주 마음에 듭니다.


손 안에 쏙 잡히는 사이즈는 만족감을 높여주는 요소죠. 저같이 손이 작은 사람도 쏙 잡히기에 만족도는 커집니다.

충전량과 사용도에 따른 LED 또한 제품을 사용하는 데 있어 꽤 많은 도움을 주는 요소입니다.

어느 정도 충전이 됐는지. 어느 정도 흡연하고 있는지를 알 수 있죠. 글로 제품은 진동을 통해 사용 시간을 알려 주기에 더욱 매력적입니다.


사용하고자 할 땐 상단 캡을 옆으로 밀면 되는 방식입니다.

궐련형 담배 스틱을 넣는 부분이기도 하죠. 스틱은 표시된 부분까지 살짝 밀어 넣어 가열해 사용하면 됩니다.


청소용 홀이 아래에 보이고 있고, 안전 덮개를 오픈해 클리닝 브러쉬를 통해 깨끗함을 유지해 주면 됩니다.

충전부도 보이는데요. 제품 패키지에 있는 충전 어댑터와 케이블을 통해 충전 사용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용 5핀 케이블을 통해서도 충전이 됩니다. 2A 이상 충전기를 사용하세요.


클리닝은 클리닝 브러쉬로 하면 되겠죠. 위 이미지에 보이는 브러쉬입니다.


상단 홀부터 돌리면서 살짝 밀어 넣는 방식으로 클리닝을 하면 됩니다. 들어가면 위아래 슥슥~ 청소하면 되는 거죠. 반드시 아래 덮개를 열고 청소하는 습관을 들이셔야 건강합니다.


기존 사용하던 글로 미니 블루와 함께 찍어 본 사진이 위 사진입니다. 빛에 따라 다른 색상처럼 보이지만 블루와 바이올렛 컬러입니다.

둘 다 마음에 드는 컬러죠. 어느 하나 소중하지 않은 컬러는 없습니다.


글로 2를 맨 뒤로 배치하고 글로 미니(glo mini)를 앞에 2개 배치해 보니 사이즈 차이가 느껴집니다. 당연히 무게 차이도 있는데. 묵직한 느낌을 좋아하는 분은 글로 2를. 작고 가벼운 것을 선호한다면 글로 미니를 선택할 것 같습니다.


글로 2와 글로미니를 직접 비교해 보면 차이는 작지 않게 나는데요. 선호도에 따라 골라 사용할 수 있으니, 전 모든 시리즈를 컬렉팅합니다.


충전량은 LED를 통해 위와 같이 확인할 수 있습니다. 25% 단위로 충전량을 볼 수 있으며, 완충시 LED는 OFF됩니다.

LED가 꺼진 상태에서 충전량을 체크하려면, LED를 1회 살짝 눌렀다 떼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완충이면 동그랗게 전부 불이 켜지고 완충이 아닐 지 불은 줄어 들겠죠.

작동은 3초간 눌러 시작할 수 있으며, 시작된 것을 알려주는 것은 진동으로 알 수 있습니다.

40초 간 가열된 이후 진동으로 작동 시작을 알리며, 세션이 만료되기 전 다시 진동으로 꺼질 것을 알립니다. 3분 30초간 흡연할 수 있게 가열이 유지되며, 끝나기 20초 전 진동으로 신호를 줍니다. 4개의 불빛 중 3개가 꺼지면서 알림을 주니 그때 흡연을 멈추면 됩니다.


궐련형 담배의 장점이라 느끼는 부분이라면 대부분 공감하시겠지만, 냄새가 덜 난다는 점이죠. 나와 남에게 피해를 덜 주니 부담도 덜합니다.

글로 미니의 기기적 장점이라면 가벼워진 사이즈에 1회 완충으로 15회 연속 사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글로 2 대비 20% 줄어든 무게와 사이즈. 충전 시간은 글로 2 대비 33% 빨라져 만족감을 높였습니다.


한정판 글로 미니 바이올렛 출시를 기념한 스킨 3종 패키지도 함께 받을 수 있는 기회입니다.


프리미엄 실버, 컬러풀 네온, 펀 앤 플레이 3종 스킨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킨을 부착할 때 요령은 알고 보면 쉽습니다. LED가 있는 정면 우측 모서리부터 붙이는 방법을 전 추천해 드립니다. 우측면 중간부분에 시작점을 잡고. 하단 1자 라인에 맞춰 주면 중간 부분은 맞기에 그쪽부터 라인을 잡고 붙이면 됩니다. 그러면 바로 위에 제가 부착한 것처럼 깨끗하게 붙은 걸 볼 수 있습니다. 기포는 측면과 정면이 제대로 붙은 상태에서 잡아 꼼꼼히 붙이면 생기지 않습니다.


전 컬러풀 네온 스킨을 기본으로 붙였고, 펀 앤 플레이에 있는 glo 스케이트보드로 포인트를 줬습니다.


제가 붙인 방식으로 붙이면 컬러풀 네온 스킨의 전면 글로 브랜드마크가 덮이기에 펀 앤 플레이에 있는 스티커로 포인트를 줬는데 예쁘네요.


한정판 글로 시리즈 2 미니 이벤트 소식도 있네요. 바이올렛 출시 기념 이벤트인데요. 한정판 글로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이기에 응모해 보면 될 듯합니다.

행운을 빌어 드립니다.

이벤트는 참여하기도 쉽고 간단하니 부담은 NO NO.

이벤트 참여 바로가기


영상 시청 후 해시태그와 함께 캡쳐한 이미지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면 끝나는 이벤트입니다. 상세한 내용은 다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벤트에 참여하시고 행운 있길 기원합니다.


전 다른 글로 뵙겠습니다. 이만 총총.

* 업체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

  * 여러분의 공감(하트) 추천은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