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도 어려운데 용돈 벌이할 수 있는 길. 민팅?

경제가 많이 어려운 상태입니다. 최저임금은 올랐지만, 그에 못지 않게. 아니 더욱 물가는 오르고 올라 안 오르느니만 못한 상태가 된 요즘입니다.

아예 최저임금이 안 올랐으면 물가도 어느 정도 그 수준을 유지할 수 있고, 노동 인력도 줄지 않았을 텐데 구조 조정을 거친 후 일자리는 씨가 말랐고, 서민은 음식 하나 사 먹기 힘든 상황입니다.

학생은 알바 자리 찾기 어렵고, 유리천장에 좌절한 여성은 가사에 몰입하게 되고, 일자리를 잃은 30~60대 다양한 세대들의 고민은 많습니다. 저도 고민을 하는 사람 중 한 명이죠.


아차차~ 사실은 이런 넋두리 글을 쓰자고 이 글을 쓴 게 아니기에 넋두리는 멈추겠습니다. 그런 어려운 분들이 어렵지 않게 용돈 벌이 할 수 있는 쇼핑몰 사이트를 소개하고자 함이 원 목적입니다.

제가 가끔 찾아서 쇼핑을 했던 쇼핑몰 사이트가 소개하는 사이트이고, 리뉴얼을 하며 누구라도 홍보를 하고 용돈벌이할 수 있는 곳이 돼 소개해 봅니다.

소개하는 민팅(www.minting.co.kr)은 기존 온라인 쇼핑몰에서 SNS 쇼핑몰 창업을 도와주는 플랫폼 서비스로 리뉴얼 했습니다.


드랍쉬핑(Dropshipping) 기반의 온라인 쇼핑몰로 無재고, 無투자, 無자본으로 할 수 있는 개념인데요. 판매자는 공급업체와 제휴를 하여 상품을 판매하고, 배송은 공급업체가 직접해 판매자는 재고와 투자 걱정이 없는 게 특징입니다.


수수료도 판매자가 정한 만큼 판매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공급자가 공급하는 단가에 판매자가 직접 가격을 책정해 수수료를 얻을 수 있어 쉽고, 정직한 구조로 판매해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판매자가 되는 분은 인플루언서와 MD로 나눠 가입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홍보를 통해 수익을 얻고자 하는 분은 인플루언서로, 미니숍이라도 만들고자 한다면 MD로 가입하면 됩니다.

인플루언서는 민팅에 진열된 상품을 골라 홍보를 하면 됩니다.


판매 금액을 책정해 상품 고유 URL을 발급받아 개인 SNS에 공유하면 판매 과정은 끝인, 매우 간단한 단계를 거칩니다.

회원정보에서 SNS 정보를 입력해 두면 기본적인 SNS에는 바로 공유할 수 있으며, 인스타그램 같은 경우는 대표이미지를 따 게시할 수 있습니다.


수익은 민팅이 판매자에게 제공하는 상품가를 뺀 금액이 수익이 됩니다.

즉, 내가 정한 만큼 판매 수익이 나는 구조죠.


용돈벌이라도 할 수 있게 인플루언서나 MD로 가입하십시다.

민팅 쇼핑몰 http://www.minting.co.kr/shop/


위 링크를 통해 회원가입을 하십니다.

모르겠다면,

인플루언서 안내 페이지, http://www.minting.co.kr/customer/guide_in.php


~를 참조하거나,

MD 안내 페이지, http://www.minting.co.kr/customer/guide_md.php


~를 참조하면 됩니다.

참조 후 하단에 가입하기 버튼을 눌러 가입하면 됩니다.


회원가입 먼저하고 인플루언서/MD회원 되기를 골라 가입할 수도 있습니다.

MD의 경우는 별도의 승인치 필요할 수 있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 들어 가면 SNS를 수정하는 부분이 있고, 자신이 판매할 분야도 체크해 쉽게 판매할 수 있으니 위 과정은 해놓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판매해 보고자 하는 아이템을 공유하면 위와 같이 판매 중인 상품을 볼 수 있습니다. 몇 명이 봤는지. 몇 명이 구매를 했는지 알 수 있어 관리도 쉽습니다.

며칠 잘 팔리나 관찰 후 아이템을 변경해 판매할 수 있으니 부지런하게 관리를 해야 합니다.


항목 중에는 매출 관리 부분도 있어 여러 아이템을 판매했을 경우 효과적인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을 고르는 방법은 판매 중인 상품에 들어 가면 인플루언서나 MD에게 위와 같이 ‘민팅하기’라는 버튼이 나올 것입니다.

해당 아이콘을 눌러 공유하면 되는데요.


해당 아이콘을 누르면 위와 같이 판매하고자 하는 가격 입력 폼이 나오고, 자신에게 맞는 가격을 입력 후 판매할 수 있습니다.


다른 쇼핑몰과 차이점이요?

스스로 판매자가 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차이점 아닐까요?

내가 원하는 아이템을 구매할 수도 있고, 그걸 써보고 진짜 좋으면 직접 홍보해 판매하고 수익도 얻을 수 있으니 꽤 좋은 시스템의 플랫폼인 것은 확실해 보입니다.

홍보에 자신이 있는 분이라면 좋은 수익을 얻을 수도 있겠죠.

개인의 능력이지만, 그 능력이 좋은 분이라면 바로 부담없이 뛰어들 수 있겠네요.

어렵지 않은 일이니까 해볼 만하겠네요. 끝으로 민팅 사이트 링크를 남기며 글을 마감하겠습니다.

민팅 사이트 정보

민팅 쇼핑몰 - http://www.minting.co.kr/shop/
민팅 인플루언서 안내 및 지원 페이지 - http://www.minting.co.kr/customer/guide_in.php
민팅 MD 안내 및 지원 페이지 - http://www.minting.co.kr/customer/guide_md.php


좋은 결과들 있긴 기원합니다.

* 여러분의 공감(하트) 클릭은 큰 힘이 됩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