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의 선물을 받는 블로그 생활

블로깅을 하며 아주 큰 행운 중에 하나는 평소에 알고지낸 멋진 이웃의 선물을 받는 즐거움이 있습니다. 매번 받으면서도 이런저런 나름의 이유로 주지 못하는 삶을 사는데, 이웃은 항상 좋은 선물을 주시고는 합니다. 이번에도 평소에 알고지내던 따스한 이웃 분 두분에게 차례로 선물을 받아서 너무 행복해 하고 있습니다.

첫 번째 선물

첫 번째 선물을 보내 주신분은 따스한 아르테미스님 입니다. 스스로는 항상 악마아르라고 하시는데 이보다 좋은 천사가 어딨겠습니까..!! 이 분은 남을 위한 봉사 활동을 통해서 자신이 그 사람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까해서 항상 봉사활동에 힘을 씁니다. 나누는 것에 벌써 익숙해지신 분입니다.

항상 생각으로만 '해야지~ 해야지!' 하면서도 못하는 것이 남을 위한 봉사일 겁니다. 하지만 아르테미스님은 그런 활동을 통해서 선행을 베풀고 계십니다. 그리고 블로그를 하면서 생긴 블로그 수익으로 나눔을 펼치는 훈훈한 사랑을 베풀고 있기도 합니다. 이웃 돕기에 돈도 내시고, 이웃에게 이벤트를 열어서 스스로의 재능을 발휘해서 좋은 선물을 주시곤 한답니다.

이미 많은 사람들이 아르테미스님의 선물을 받았을 것 같습니다. 운이 좋게 이벤트에 두 번 당첨이 되어서 행운의 선물을 받았던 것은 저에겐 정말 행운이 아닐 수 없습니다. 덕분에 좋은 향기나는 방 환경이 되었으니까요..!! 아르테미스님은 좋은 손재주를 가지고 계시죠..!! 천연 비누와 세정제, 향수를 만드는 엄청난 재능을 가졌습니다. 번거롭기도 하며, 손재주 없이는 사실 힘들기도 한 이런 제조를 통해서 많은 블로그 이웃은 좋은 선물을 받고 있답니다.


위에 보시는 이미지 처럼 완성도 높은, 아니 상품 가치 제대로 있는 제품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은 행운이 아닐 수 없습니다. 정말 행운이죠 ^^ 이런 멋진 이웃을 안다는 것 자체가 자랑스러워 지는 요즘입니다. 남을 위해 나누는 즐거움을 알게 해 주시는 아르테미스님 감사합니다. 이번 인증은 너무 늦었네요 ^^ 알라븡~ ㅎ
아르테미스님의 블로그는 이 곳 입니다. [[ http://preciousness.tistory.com/ ]]

두 번째 선물

두 번째 선물은 야구 전문블로거로 유명하신 윤석구님에게 받은 선물입니다. 맨 위에 사진도 있지만 두산베어스 야구 모자입니다. 제가 어릴 때부터 두산베어스 팬 이었습니다. 왕년 OB베어스 때부터 지금까지 한 번도 안 바뀐 골수 팬이기도 하죠..^^ 그런데 좋아하는 구단의 모자를 윤석구님이 선물해 주셨습니다. 너무도 행복합니다.


이미 야구 전문 블로거로서 엄청 유명하신 분 중에 한 분 이십니다. 그의 분석글을 보면 빠져드는 것이 있습니다. 타격 분석은 특히나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항상 안정적이고, 정확한 분석글로 인해 글을 보는 구독자가 아주 마음 편히 볼 수 있습니다. 전문가지만 일반적으로 처음 야구를 보는 사람도 편하게 설명을 잘 해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타격 분석글에 빠질 수 없는 윤석구님의 특징 중에는 움직이는 그림을 통해서 상세하게 설명해 주는 것이 압도적 입니다.

그리고 타격이 어느 부분이 빨리 열리고, 어느 부분이 단점인지를 보여주는 예로 든 사진들은 정말 전문가란 것을 제대로 보여주는 자료이기도 합니다. 단지 감상평이 아닌 객관적인 데이타들이 글을 시원스레 읽을 수 있게 만들어 줍니다.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 야구에도 정통하신 분입니다. 그저 지식에 놀라울 뿐 입니다.

이렇게 좋은 이웃을 만난 것이 행운입니다. 야구에 대해서 아시고 싶으시고 소식을 듣고 싶다면 윤석구님 블로그에서 만족시키는 글을 보시길 바랍니다.
윤석구님 야구 전문블로그는 이곳에서 보세요.. [[ http://hitting.kr/ ]]

항상 저는 이렇게 멋진 이웃으로 인해 행복합니다. 모든 이웃분들에게 같이 인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다른 이웃님들도 저에게는 큰 힘이십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8)

  • 2009.09.24 05:47 신고

    석구님글이 타의추종을 불허하긴 합니다. 그 움직이는 그림들을 보노라면.머리에 쏙쏙 들어오죠~:)

    • 2009.09.25 02:40 신고

      맞아요.. 그냥 이해력 90% 이상을 도와주는 데이타를 보여주시죠 ㅎ
      쏙쏙~~ ㅎ

  • 2009.09.24 06:08 신고

    너무 보기 좋으네요.
    아르테미스님은 넘 부지런하시고
    윤석구님의 저 모자도 넘 탐나요.

    • 2009.09.25 02:41 신고

      아르님이 정말 부지런 하시죠 ㅎ 부럽고 닮고 싶어요 ^^

      윤석구님도 정말 좋은 자료를 보여주신답니다. ㅎ
      모자가 넘 이뻐요 ^^ 아이쪼앙 ㅎ

  • 2009.09.24 08:38 신고

    아르테미스님 선물은 저도 ^^
    윤석구님은 정말... 블로그 하기 전에도 자주 들어가서
    글을 보았었는데 ㅎㄷㄷ

    • 2009.09.25 02:42 신고

      두분다 인기가 정말 많으신 분들입니다. ㅎ
      석구님, 아르테미스님 모두 많이 베푸시는 좋은 블로거죠 ^^

  • 2009.09.25 01:36 신고

    두산팬이셨군요! 저는 어릴적에는 삼성 팬이었어요. 오로지 김성래 선수 때문이었죠. ^^;
    (그런데 어린이 팬클럽은 삼성/롯데 모두 가입... 쿨럭)

    선물 받아 정말 좋으시겠어요. ^^

    • 2009.09.25 02:43 신고

      저는 박철순 선수 때문에 OB베어스에 푹 빠졌답니다.
      당시 그 어린 나이에도 선수들 나온 사진들을 찾아 헤맸다죠 ㅎ

      모자가 너무 이뻐요 ^^ 제가 좋아하는 두산 것이라 더욱더요 ㅋ
      아이쪼아 ㅎ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