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지갑 클립(CLiP), 건대 커먼그라운드에서 반값 할인 이벤트 소식. 대성황

평소 스마트지갑 클립(CLiP) 앱을 이용해 할인을 많이 받고 있는 유저 중에 한 명이 바로 저 바람나그네 입니다. 가까운 편의점에선 늘 이용하는 서비스이고, 영화관 등이나 놀이공원에서도 할인 받을 수 있는 스마트지갑 서비스로 '클립(CLiP)'을 애용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건대에 있는 커먼그라운드에서 먹거리와 쇼핑 일부 매장에서 50% 할인을 제공한다고 하여 부리나케 다녀오게 됐습니다. 자세한 혜택으로는 레스토랑과 카페 매장에서 주문 시 50% 할인 제공을 하는 것인데요. 전 카페와 햄버거 가게 등에서 이 혜택을 누려봤습니다. 더불어 소식을 알려드리고자 하는 건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알려드리고자 함입니다.



kt의 '클립(CLiP)'을 사용해 얻을 수 있는 혜택치고는 참 엄청한 할인 혜택이라 느껴지기도 하는데요. 방법은 무척이나 쉽습니다.


'클립(CLiP)' 앱 다운 후 가입하기 > 커먼그라운드 F&B 쿠폰 다운받기 > 커먼그라운드 F&B 매장 방문/주문시 50% 할인받기 과정인데요. 기존 iOS용 모카월렛 앱을 통해서도 동일하게 참여가 가능한 점을 알아두시면 편리하실 것 같습니다.


우선 CLiP하면 50% 할인 되는 커먼그라운드 F&B 매장을 알아보자면, 소녀방앗간, KIMCHI BUS, 김밥의 진수, 그릴 타이, 알레그리아 카페, ABLE, 아비꼬, 아날로그 키친, 더 부스, 최유강중국집, 핸드인핸드 버거 등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그 외에도 여러 매장이 가능하니 포스팅 보시고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클립(CLiP)'이 좋은 건 유저가 실시간으로 어디 있는가를 알아, 혜택을 찾아 보여준다는 점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건대입구에 위치한 핫플레이스인 '커먼그라운드'에 가니 역시나 걸음이 헛되지 않게 50% 할인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열리고 있었습니다.


위 사진 오른쪽 위에 나타난 커먼그라운드 부분을 터치해 어디서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알 수 있고요. 찾는 방법은 눈썰미가 있으시면 아시겠지만, 오른쪽 밑 '쿠폰>브랜드 메뉴>커먼그라운드' 순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건대입구역 6번 출구로 나와 5분 안쪽으로 걸으면 왼쪽에 커먼그라운드가 등장합니다. 건대 핫플레이스라고 하죠. 벌써 유명해져 많이 찾는 곳이기도 합니다.



현재 핫플레이스 커먼그라운드에선 '커먼그라운드를 CLiP하라' 50% 할인 혜택 이벤트를 펼치고 있습니다.


또 위 사진에 나온 대로 커먼그라운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의 쿠폰을 다운 받으면 '마이쿠폰' 메뉴를 통해 확인 및 사용이 가능하니 당황하지 말고 꼼꼼히 찾아 즐기시면 되겠습니다.


전 제가 즐기고 싶은 곳에 서서 찾아 사용해 봤습죠.


스마트 지갑 앱 '클립(CLiP)'은 총 2,500여종에 이르는 신용카드와 체크카드의 할인 정보와 멤버십 할인, 쿠폰을 통합해 위치 기반으로 가맹점에서 얻을 수 있는 최대 할인율과 개인별 할인율을 자동으로 알려주기에 사용이 늘고 있는 서비스 앱입니다.


기존 전자지갑 앱과 달리 이용자가 수 많은 할인 정보, 보유 쿠폰 등 혜택을 일일이 기억할 필요 없이 결제 시 멤버십 카드, 쿠폰 할인, 적립 등 모든 절차를 한 화면에서 할 수 있다는 점이 유저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는 시점입니다.



도착해 주변을 보니 배너들이 따뜻한 환대를 해줍니다. 알아서 챙겨주는 클립. 커먼그라운드에선 모든 먹거리가 50% 할인 된다고 하니 안 들어갈 수 없죠. 사실 이 때문에 간 것이니 더욱 들어가야죠.



정문인지 아닌지 들어가 보니 이 서비스에 대한 특징을 정확히 알려주는 배너도 있습니다. 당신이 있는 곳을 알아서 확인하고 가장 많이 할인되는 신용카드 챙겨주고, 멤버십 할인, 쿠폰 할인율을 한눈에 보여준다고 나오죠. 네 그 말 그대로 입니다.



컨테이너 곳곳에 '클립(CLiP)'의 특징을 알려주어 어떤 혜택이 주어지는지 확실히 알려주니 인상적이더군요. 사실 왜 이런 이벤트를 하나? 내가 이용할 수 있는 것인가? 하는 시민들에겐 이 서비스는 꽤 유용한 서비스란 것을 알려주어 많이 들어와 이용하는 모습이었습니다.



그렇다고 먹거리만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것이 아니죠. 패션브랜드 플리마켓에서도 클립하면 특별할인을 해준다는 배너가 등장했네요.


제가 다녀온 날은 바로 24일이고, 25일까지 2일간 열리니 글 발행 후 하루는 즐기실 수 있어 꼭 가보길 권해드립니다.



커먼그라운드 할인 혜택도 즐길 수 있고, 컨테이너의 디자인도 아주 인상적이어서 사진을 찍는 분들도 놀러 가면 꽤 도움이 될 것 같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평소 사용해 보지 않았더라도 앱 다운로드 후 잠시 가입절차만 밟으면 좋은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기에 권해드리는 바 이기도 하죠.



패션 플리마켓 등에서도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고, 위에서 언급했듯 컨테이너 안쪽에 자리한 음식점에서 대부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총 15개 음식점에서 사용 가능한 50% 할인 쿠폰이 제공이 되는데요. 제가 느끼기엔 더 많이 되는 것 같더군요.



셀카존에서 인증샷 남겨 이벤트 페이지에 업로드하면 셀카봉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열리고 있더군요. 어여쁜 분은 초상권 보호차원에서 모자이크했습니다.



소녀방앗간도 이 할인혜택에 참가한 매장이죠. 이곳에서 즐길거리가 있다면 바로 50%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결제시 점원에게 바코드를 제시하면 되는 방식입니다.


평소 이런 방식의 혜택은 많이 받아보셨을 것이기에 어려움은 거의 없습니다.



매장에서 어떤 카드가 얼마나 할인 혜택을 받을지 모르는 상황.


이런 때 필요한 게 '클립(CLiP)' 앱이기도 합니다. 그냥 가입하고 카드만 등록해 두면 자신이 위치한 곳에 가장 적합한 카드와 할인 혜택을 알려주니 고민이 없어집니다. 위 카피가 딱 마음에 들어오지 않나요?



전 커먼그라운드 내 카페인 알레그리아(ALEGRIA)에서 아포카토를 시켜 먹기로 하고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제시하기 위한 준비를 합니다.



주문을 무사히 하고 테이블에서 아포카토가 나오길 기다립니다. 저도 이 할인혜택을 받고자 참가한 것을 이렇게나마 인증해 드립니다. 반값 할인해 3천원도 안 되는 값에 먹었더니 행복한 눈물이 날 정도더군요.



아포카토 좋아하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알레그리아에서 맛보는 아포카토 또한 매우 특별하게 다가왔습니다. 반값 할인해 먹으니 더 맛있단 느낌이 들더군요.



저녁이 돼 불이 곳곳에 켜지고 배가 슬슬 고파질 무렵 지인과 함께 햄버거를 먹기 위해 내려옵니다. 또 하나의 혜택을 보고자 움직인 거죠.



움직인 곳은 바로 햄버거를 먹을 수 있는 핸드인핸드(HAND IN HAND BURGER) 버거 푸드 트럭입니다. 역시나 푸드트럭 옆에 50% 할인 혜택 배너가 보이네요.



지인과 시킨 오리지널 버거와 치즈버거. 그리고 어니언링, 포테이토, 콜라까지 입과 배를 채울 음식을 시켰습니다.



50% 할인 혜택을 받으니 조금은 부담 없는 가격의 먹거리 타임이 열립니다. 정말 천국이 따로 없네요.

이곳저곳 많은 혜택이 있으니 평소 부담됐던 부분을 해결하며 즐기시길 바랍니다. 안드로이드 기기나 아이폰 기기를 이용하는 분 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클립(CLiP)' 앱 강추입니다.


특히, 건대입구역 6번 출구 5분 거리의 '커먼그라운드'에서 이틀간 열리는 50%할인혜택을 즐겨보세요. 10월 24일은 지났고, 25일 하루 남았지만, 근처를 찾을 계획이나 지금 그 계획이 세워진다면 움직이는 것도 좋으리라 보입니다.


이런 때 애인에게 베푸는 것도 좋습니다. 또한, 와이프나 아이들에게 점수 딸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죠. 개인적으론 참 좋은 기회라 판단돼 이렇게 헐레벌떡 알려드립니다.



그럼 다음 글로 뵙겠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