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tv, 600만 가입자 돌파의 놀라움. 이벤트도 놀라움

728x90

kt의 올레tv가 업계 최초로 600만 가입자를 돌파했다고 합니다. 이를 기념해서 이벤트도 연다고 하고 있고요. 아니, 현재 이벤트가 열리고 있어 잘 즐기고 있습니다. 이에 관한 소식을 조금 다뤄 보고자 합니다.


여러분은 여가 생활을 잘 즐기시겠지만, 저의 경우는 여가생활이란 게 구분이 없을 때가 의외로 많습니다. 하는 일이 대중문화평론이다 보니 아무래도 모니터를 끼고 사는 생활을 하는 게 일상생활입니다. 여가 생활을 따로 즐기기보다 동시에 해결하는 때가 많기도 하고요.


그래서 저의 여가 생활은 일상 생활의 연장이기도 한 TV시청이 주이기도 합니다. TV시청이라 함은 지상파뿐만 아니라 케이블 시청, VOD 시청, 학습 TV시청, 미드, 일드 시청 등 정말 많은 즐길거리가 있는데요. 요즘은 아무래도 제가 올레 기가인터넷을 사용하면서 패키지로 가입한 올레tv 서비스를 자주 애용하게 됩니다. 그에 관한 이야기이기도 합니다.



제가 사용하는 올레tv는 모바일을 통해서 보는 재미가 쏠쏠잖은데요. 올레tv가 가입자 600만 가구를 넘어섰다는 소식을 접하고 우선 반가운 마음이 먼저 들더군요. IPTV 가입자가 1000만 시대에 그중 60%에 달하는 이가 올레tv를 가입했다는 소식은 놀라움과 반가움, 두 가지 마음을 들게 했습니다.


이는 단일 유료방송 서비스 중 가장 먼저 가입자 수 600만을 돌파한 것이라고 합니다. 지난해 8월 IPTV가 1천만 시대를 열었는데 얼마 지나지 않아 그 중 60% 가입자를 기록했으니 놀라운 것이죠.


올레tv는 VOD뿐만 아니라 다양한 콘텐트를 선보이고 있고, 2013년 7월, 업계 최초로 출시한 '클라우드 DVD'는 한 번 구매한 VOD를 TV, 스마트폰 등에서 무한 시청할 수 있어 사랑받았습니다. 한 번 구매해 놓으면 계속해서 볼 수 있다는 것은 큰 장점이죠. 컬렉션을 만들어 놓으니 그 점도 좋을 테고요.


그래서일까요. 1년만에 80만 이용자가 총 200만 건을 구매했다는 소식도 들립니다.



또한, 극장 상영 중인 영화를 IPTV에서 동시에 관람할 수 있는 '극장 동시 상영관'과 1만 1천 편 이상의 영화, 해외 드라마를 비용 부담 없이 마음껏 즐기는 영화 월정액 서비스 '프라임 무비팩'을 통해 시청자에게 다양함을 줬습니다.


이어 '국내 최초 개봉관'도 개시했으며, 9월에는 '올레 기가 UHD tv'를 선보여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UHD 콘텐츠를 즐기는 이들에게는 해당 콘텐츠가 있고, 없고의 차이가 많기에 환영을 받을 수밖에 없었습니다.


여기서 잠깐 올레 기가 UHD tv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고 지나가겠습니다. olleh GiGA UHD tv는 세계 최초 셋탑형 UHD 서비스로 일반 셋탑보다 3배 빠른 성능의 서비스 입니다.



위 영상은 바로 GiGA 캠페인 올레 GiGA UHD tv편 입니다. 여러분은 '기가 팍팍 기가 산다~'로 기억하는 그 영상입니다.


위 영상은 장미희 씨가 막상 UHD tv가 있어도 콘텐츠가 없어 고민하다가, 그를 해결해 주는 기가맨들의 추천으로 고민을 해결하는 영상 내용입니다. 풍부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어 좋은 서비스이고요.


기존 선택의 폭이 좁았던 APP 방식의 UHD 서비스가 아닌, olleh GiGA UHD tv는 제조사나 모델에 상관 없이 UHD tv이기만 하면 UHD 화질의 콘텐츠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풀 HD 보다 4배 더 선명하고, 일반 셋탑보다 3배 더 빠른 UHD STB입니다. 3GB DRAM에 10,000DMIPS CPU가 빠른 반응 속도를 내 줍니다.


올레tv는 16만 편이나 되는 방대한 VOD를 갖추고 있어 걱정이 없고요. 음성검색을 지원합니다. 4채널 동시 시청도 가능하고요. 실시간 인기채널이 있어 도움도 받을 수 있습니다. 야구 중계와 야구 정보를 한눈에 즐기는 '스마트 야구중계' 서비스도 있습니다. 또한, TV 스피커로는 한글이, 헤드폰으로는 영어가, '음성다중 블루투스 기능' 또한 빠트리면 안 될 소개인 것 같습니다.



이런 기념비적인 기록들을 세운 kt의 올레tv는 이를 기념하기 위해 이벤트도 마련합니다.


# 올레tv가 어떤 이벤트를?

그렇다면 어떤 이벤트를 올레tv는 열까요? 우선,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하우스 오브 카드 시즌1~3>을 단독 무료로 제공한다고 합니다. 실제 현재 해당 이벤트가 열리고 있습니다.


올레tv 모바일을 이용하면 위와 같은 눈에 익은 UI가 나타나는데요. 위에 탭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추천 방송과 콘텐츠, 영화 콘텐츠, VOD 콘텐츠, 지상파 콘텐츠, 케이블 콘텐츠를 쉽게 선택해 볼 수 있게 정리해 놓았습니다.



<하우스 오브 카드>는 1편에서 3편까지 모두 단독 무료로 제공하니 큰 이벤트인 것만은 사실입니다. 이 콘텐츠를 일일이 구매해 본다 생각해 보면 정말 아찔한 돈이 새어 나갈 것이기에 이번 무료 시청 이벤트는 매우 좋은 기회라 생각됩니다.


저도 다른 미드에 빠져 있었기에 <하우스 오브 카드>를 못 봤는데, 이 기회에 정주행 한 번 해 모두 보려 계획 중입니다. 현재는 1편을 보고 있기도 합니다. 1편은 총 13회인데요. <하우스 오브 카드>는 미국의 심장, 워싱턴의 정계에서 인간의 권력을 향한 욕망과 그 욕망이 만든 백악관 스캔들을 그린 작품으로 인기가 많았던 작품입니다. 이 작품을 볼 수 있는 기회는 행운이라 생각됩니다. 물론 올레 인터넷을 가입해야 이용할 수 있는 혜택입니다.


현재 1편과 2편은 정상 시청할 수 있고요. 3편은 오는 21일부터 시청 가능하니 차근차근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 외 최신 미드 '고담'과 '플래시', '콘스탄틴'을 비롯해 영화 '명량', '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 '루시', '군도' 등 화제작도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올레tv를 가입하면 볼 수 있는 이 다양한 콘텐츠가 보고 싶다고요? 그러면 가입하는 수밖에요.


# 올레tv의 또 다른 이벤트

올레tv는 다음달 17일까지 기가 인터넷과 올레 기가 UHD tv를 동시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 최신 UHD TV(LG전자, 49dlscl)를 정상가보다 약 60% 할인된 가격인 89만 9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IPTV 가입자 중 60%의 가입자 수를 확보한 올레tv 가입자 수 매칭 이벤트 같아 보일 정도로 재미있는 이벤트라 생각되네요. 사실 60% 할인이면 놀라운 이벤트인 것만은 사실이니 소개해 드려도 좋겠다 생각했습니다.


또한, 가정에서 기가 급 무선 인터넷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기가 와이파이 홈' 서비스 할인(월 1,000원)과 올레tv 신규 또는 재약정 고객에게 모바일TV 서비스 '올레tv 모바일' 1년 무료 이용 혜택도 준다네요.



또 놓치면 안 될 소식이라면 오는 22일까지 올레tv 600만 특집관에서 '쎄시봉', '박물관이 살아 있다3', '기술자들', '님아, 그 강을 건너지 마오' 등 작품을 시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골드바 1명, 노트북 6명, 백화점 상품권 60명, 영화관람권 6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네요. 이 또한 60% 가입자 기념 이벤트 입니다.


이상 잠깐의 올레tv 소식과 이벤트 소식이었습니다.


텍스트는 긴 것처럼 보이나 길지 않은 즐거운 이벤트 소식이고요. 이 올레 기가 UHD tv 소식은 영상을 즐기는 이들에게는 꽤 좋은 소식인 것 같아 아낌 없이 소개해 드리게 됐습니다. 영화나 미드를 즐기는 이들이라면 이 서비스는 반드시 이용해 보라 권하고 싶은 서비스 입니다.


요즘 제가 이 올레tv에 빠져 침대 위를 잘 나오지 않고 있다는 소식도 같이 전해드립니다. 사실은 실핏줄이 터져 휴식 겸 일부러 나태해진 생활을 하고 있기도 합니다. 좋은 이벤트 같이 누려보자고 소개하며 글을 마칩니다. 그럼..




* 여러분의 공감 클릭은 큰 힘이 됩니다. 공감쟁이는 센스쟁이랍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