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올인원PC, 가로수길 인테리어도 책임지네. 리빙페어까지

728x90

삼성 아티브 원7 2014 에디션(DM700A4J-KN20)이 젊은이들의 거리인 가로수길을 환하게 했습니다. 단순히 올인원 PC라는 점보다는 매장의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사용할 수 있고, 하고 있다는 점에서 눈이 가는 점이었습니다.

이미 제 블로그를 통해서 소개해 드린 바 있는 삼성 아티브 원7 2014 에디션은 스펙 면에서 충분히 사용하기 편한 PC라는 점을 알려드린 바 있는데요.

이번 가로수길을 돌아 다니며 직접 목격한 원7 2014 에디션은 다양한 매장에서 사용하기 편리한 그런 PC라는 점을 다시 한 번 느끼게 되었습니다.

자신의 가게를 알리는 데도 효과적이고, 새 상품이 나왔을 때 해당 상품을 알리기도 편리한 디스플레이로써의 역할도 훌륭히 소화해 줄 수 있으니 좋겠더군요. 더욱이 기존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이라서 효과적이라 생각되네요.

벌써 시간이 좀 흐르고 있는 시점에 글을 쓰지만 가로수길에 방문 했을 때 삼성 올인원 PC 가로수길 리빙페어가 진행되고 있어 참여도 해봤는데요. 덕분에 커피도 한 잔 할 수 있었습니다.

또 성격이 다른 여러 매장에서 어울림을 보여준 원7 2014 에디션(DM700A4J-KN20)은 사무나 가정 유저가 아닌 매장에서도 그 쓰임새가 많을 거란 생각을 하게 했습니다.


마침 가로수길을 도착 했을 때 삼성 올인원PC 가로수길 리빙페어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는 흔적들이 이곳 저곳 보이더군요.

‘삼성 올인원PC 가로수길 리빙페어’는 총 15개의 매장에서 행사를 진행하고 있었고요. 행사 매장의 성격은 카페부터 리빙샵. 그리고 편집샵까지 여러 형태의 매장에서 진행되더군요.

가로수길을 가본 분이라면 아시겠지만, 이곳은 감각적인 옷과 액세서리를 구매할 수 있는 곳이 많이 있죠. 그 중 에잇세컨즈와 마리앤마리, 에스피알도 여성이라면 많이 아시리라 봅니다. 이곳에서도 행사에 참여할 거리를 제공했죠.

가로수길 리빙페어에 참여한 이들에게는 이벤트를 통해서 경품도 제공됐죠. 1등 3명에게는 원7 2014 Edition(DM700A4J-KN10)과 카레클린트 스페셜 원목 테이블을 증정하는 이벤트였고요. 2등 30명에게는 CGV 영화 모바일 예매권을 1인 2매 제공했습니다.


또 참가상에는 무료 커피 쿠폰 1매(기간 내 1인 1매 제한)를 제공했는데요. 저도 참가해 스탬프를 찍어 커피 한 잔을 리빙페어 메인센터인 ‘아트씨 컴퍼니’ 카페에서 교환해 마셨죠.

1등과 2등은 따로 당첨자 발표가 되죠. 위 이미지에서 보시듯 6월 9일(월) 삼성 IT 코리아 페이스북 담벼락을 통해 발표되는 이벤트였습니다.

이벤트의 경우 해보신 분이라면 알겠지만 마찬가지로 페이스북에 인증샷 사진과 메시지를 등록하면 마무리되는 이벤트였답니다.


리빙페어 이벤트에 참여한 가로수길 매장은 15개의 매장이었죠. 리빙샵으로는 ‘에스오피 / 스칸디나비안디자인하우스 / 앤솔로지’가 있었고요. 카페로는 ‘코코브루니 / 커피스미스 / 라에스키모 / 에이미초코 / 아트씨컴퍼니 / 아트씨카페 / 듀크렘 / 머그포래빗 / WP스토어 카페’가 참여했습니다.

편집샵으로는 ‘에잇세컨즈 / 마리앤마리 / 에스피알’이 참여해 예쁜 사진도 많이 찍고 스탬프도 받았습니다.

해당 매장에 들러 양해를 구하고 사진 촬영을 해보면 원7 2014 Edition은 주변 디자인과 무척 잘 어울리는 PC라는 것을 증명해 주더군요.

리빙페어 페이스북 이벤트는 http://www.samsung-one.com 에서 진행됐고요.

진행 방법은,

1. 삼성 아티브 원7 2014 에디션이 전시된 지도의 15개 매장 중 한 곳을 방문.
2. 매장 내 원7 2014 Edition의 모습을 담아..
3. 마음에 드는 사진 한 장을 페이지 내 매장 아이콘을 선택. 사진 및 메시지를 등록. 응모완료
4. 추첨을 기다린다(1등: 삼성 올인원 PC(DM700A4J-KN10)+카레클린트 원목 테이블 3명) 2등: CGV 영화 기프티콘 2매(30명)
5. 메인 센터에서 이벤트 참여 확인 받은 스탬프북 제출해 커피 마시기(오프 이벤트)

이런 이벤트였습니다. 현장 및 구매 이벤트도 있었죠. 현장 이벤트는 참여매장 3곳만 방문하면 커피가 한 잔인 스탬프 이벤트로 위 이벤트 입니다.


처음 찾은 곳은 에스피알(SPR) 편집샵이고요. 위층이 카페라 간혹 헛갈리는 분도 계실지 모르지만, 이곳은 여성들이 특히 좋아할 만한 패션샵이죠. 소녀 감성의 여성스럽고 감각적인 스타일의 의류를 만날 수 있는 패션 셀렉트샵입니다.


행사 플래그가 걸려 있어 쉽게 알아봤습니다. 멀리서는 안 보이나 매장 앞에 서니 바로 원7 2014 에디션이 보이더군요. 워낙 주변 소품과 디자인들과 잘 어울려서인지 일단 보기가 좋더군요.

예쁘게 인테리어를 단장한 매장에 안 어울리는 PC보다는 어울리는 PC 한 대를 가져다 놓아야 한다고 제법 잘 어울립니다. 멀리 있어서 뭐가 PC인지 모르겠다고요?


자, 이렇게 보시니 원7 2014 에디션으로 보이시죠? 화이트 컬러의 심플함이 매장과 매우 잘 어우러집니다. PC의 감각적 디자인이 주변과 잘 어울리는 거죠.


가로와 세로 앵글로 촬영해 봐도 매장과 굉장히 잘 어울리는 디자인이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또 PC에서 나오는 영상이 어떤 영상인지 광시야각으로 옆에서도 확인할 수 있으니 좋더군요.


옆에서 봐도 부피가 작으니 매장과 잘 어울리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창문 쪽에 부담 없이 배치한 모습이 재밌네요.


다음에는 ‘마리앤마리’라는 매장의 모습입니다. 역시나 창가 쪽에 배치된 원7 2014 에디션은 주변 소품과 잘 어울리네요. 뒤로 자리한 의상과도 제법 잘 어울리는 모습입니다. 튀지 않고 배경에 묻어나는 것이 장점인 듯하네요.


세로 앵글로 봐도 잘 어울리고요. 심지어 가게 분위기를 동적으로 바꿔 준다는 면에서도 긍정적이지 않을까 생각 되더군요. 마리앤마리(MARI & MARI)는 의류부터 수입 액세서리까지 트렌디한 아이템을 만날 수 있는 여성 패션 셀렉트샵입니다.


의상만 걸려 있으면 자칫 지루해 보이는 매장이 될 수 있는 가능성도 있지만, 안에서 살아 숨쉬는 영상이 나오니 PC를 통해서 매장을 알려도 좋겠다는 생각을 주더군요.


역시나 주변 인테리어와 잘 어우러집니다.


카페 ‘에이미초코’도 아는 분들이 많으리라 봅니다. 가로수길 카페하면 커피스미스와 이곳도 유명하잖아요. 에이미초코는 고급스럽고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속에서 달달한 수제 초콜릿을 즐길 수 있는 초콜릿 전문 카페입니다.


이곳은 인터뷰 영상이 잡히더군요.

퐁듀 기계 옆에 자리한 원7 2014 에디션이 좀 더 활력 있는 공간을 만들어 주네요. 평소보다 PC가 올라온 이후 이곳에 눈길이 가는 것은 어쩔 수 없는 긍정적 효과더군요.


이번엔 남자 분이 인터뷰하는 영상이 나오고요.


카페 에이미초코 매장 한 구석을 보자니 좀 더 활력 있는 공간으로 재탄생 했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다음 방문한 곳은 ‘앤쏠로지(ANTHOLOGY)’였는데요. 이곳은 다양한 디자이너 소품을 만나볼 수 있는 가로수길 최대 규모의 리빙 라이프 스타일 셀력트샵 입니다. 샵 안쪽 느낌이 정말 특이하고 좋습니다.

변함없이 저는 양해를 구하고 사진을 열심히 찍습니다.


이곳이 샵이라는 점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예쁜 인테리어가 인상적입니다. 저도 이곳에서 충동구매 바로 했습니다.


올인원 PC인 삼성 아티브 원7 2014 Edition이 굉장히 잘 어울리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 소품 같아 보일 정도네요.


카페 커피스미스는 이동하기 쉬우니 이렇게도 배치해 놓기도 했네요.


위에 보시는 카페는 ‘아트씨 컴퍼니’인데요. 이곳은 이번 삼성 올인원PC 가로수길 리빙페어의 메인센터인 곳입니다. 이곳에서 그간 모은 스탬프를 제시하고 커피도 한 잔 할 수 있죠. 이곳에서는 매주 토요일 오후 3시(5.17/ 24/ 31) 리빙 클래스가 열리기도 했습니다. 아트씨 카페에서 인테리어 및 리빙 전문가들과 함께 하는 리빙클래스가 진행된 거죠. 페이스북 신청 20명과 당일 현장 선착순 15명이 수강한 이벤트죠.


나오면서 혹시나 해서 행사 리플렛를 가져와 봤는데요. 자신이 간 곳에서 스탬프를 받아 아트씨 컴퍼니에 제출하면 되는 방식이었죠.


입구에 떡 하니 안내 표시가 있더군요.


메인센터 옆에는 삼성 올인원 PC. PC를 넘어 인테리어가 되다라는 슬로건이 보이네요. 그 말이 딱 맞는 거리의 풍경들. 매장의 풍경들이었죠.


행사하는 곳에 들어가 보니 체험 PC가 있더군요. 여러 작업을 해 볼 수 있었죠. 리빙페어 구매 이벤트도 있었는데요. 삼성 올인원 PC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기회로, 리빙페어 쿠폰으로 삼성전자 스토어(온라인)에서 올인원 PC 행사모델 구입 시 10% 할인 및 마이크로 소프트 오피스 2013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됐습니다.


작은 전시도 하고요.


방문객은 친절한 설명을 듣고 PC에 대해서도 잘 아는 기회가 된 듯하고요.


여러모로 재밌는 경험을 했네요. 그리고 가로수길 매장 곳곳에 설치된 삼성 아티브 원7 2014 Edition(DM700A4J-KN20)을 보며 단순한 PC 디자인이 아닌 인테리어가 되는 경험을 해 본 것은 사용하는 입장에서는 뿌듯함까지 느껴지더군요.

다용도와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될 수 있을 것 같은 원7 2014 에디션이었던 것 같습니다.

집에 설치된 PC만 보다가 이렇게 다양한 환경에 설치된 모습을 보니 괜한 욕심이 생기더군요. 뭔 욕심이냐고요? 좋은 집에 인테리어 좀 예쁘게 해놓고 PC 생활을 했으면 하는 욕심이죠.



* 여러분의 손가락 모양 클릭 추천은 큰 힘이 됩니다. 추천쟁이는 센스쟁이랍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