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푸스 펜과 함께하는 '마리아나' 체험단 모집 소식

728x90

올림푸스 펜 카메라 뉴 디자인이 나오면서 꽤나 좋은 소식이 들리네요. 다른 게 아니고 펜 뉴 디자인 출시 소식과 비슷한 시기에 체험단 소식이 있는데요. 이 소식이 아주 반가운 것은 체험단 프로그램이 외국 여행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것도 '마리아나'라고 하니 무척 반가울 수밖에 없습니다. 'ALL NEW PEN'과 'XZ-2'를 통해 만나는 '마리아나'는 매력적일 것이라 장담을 할 수밖에 없네요.

올림푸스 펜 시리즈는 미러리스 계열인데요. 가볍고 좋은 성능을 가지고 있어서 여성 카메라 유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물론 남성 분들도 좋아하는 카메라인 것은 분명합니다. 뉴 펜 시리즈를 목에 자랑스레 걸고 '마리아나' 여행을 하며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기회는 몇 안 되는 기회이기도 합니다.

출시되는 PEN lite(E-PL5)와 PEN Mini(E-PM2), STYLUS XZ-2 모델은 전부 카메라 유저들에게 궁금증의 대상이기도 합니다. 저도 궁금증을 가진 이 중에 한 명인데요. 특히나 '스타일러스 XZ-2'모델은 똑딱이 종결자라는 수식어를 쓰는 것을 보니 기대가 됩니다.

카메라는 자세히 만져봐야 그 기능을 다 알겠지만, 일단 'XZ-2'모델은 하이앤드 컴팩트 중 최고의 화질이라고 하네요. 6-24mm에 F1.8-2.5의 주이코 렌즈 탑재는 기대감을 갖게 합니다. 렌즈가 무척 밝네요. ISO는 12800까지 지원을 하는군요. 컨트롤 다이얼도 탑재를 했다니 편리성도 개선이 된 것 같습니다.

체험단 모집은 9월 28일부터 시작이 되었다고 하고요. 10월 10일까지라고 합니다. 많은 안 남았죠. 저도 이제야 알았으니까요. 모집인원은 20명이라고 합니다. 참여방법은 이미지를 보시면 알겠지만 쉬운 편입니다.

올림푸스 PEN 계열 카메라를 가지고 떠나는 여행이 기다려집니다. 가망성은 항상 열어두고 도전을 해야겠지요. 저만 신청하는 것은 안타까워 이렇게 소식 전해드려요.

그리고 한 가지 더 미리 이야기 드리자면, 여행지 세 군데는 모두 행복감에 젖어들 명품 관광지입니다. '사이판 마나가하섬', '티니안 타가비치', '로타버드 생추어리'라고 하니 대충 감이 오시죠?!

 

자! 서둘러 지원하자고요.


지원 URL은,

http://www.olympus.co.kr/estore/ASP/SpecialZone/IngPromotionView.asp?Idx=145&Page=1#

링크를 따라 가시면 됩니다.

어때요? 좋은 정보인가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