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사대회를 통해서 실력 키우기. 니콘 레전드 출사대회

그 동안 출사대회가 비공개로 운영이 되었던 것에 비해서 이번에 니콘 레전드 출사대회는 공개로 대규모로 진행이 될 것 같습니다. 이런 출사대회는 사진 실력을 늘이는데 도움이 많이 됩니다.

단순히 출사를 하는 것 이외에 가족 나들이 자리로도 좋은 기회이고요. 출사를 함과 동시에 대회를 같이 즐길 수 있으니 이래 저래 좋은 기회가 아닌가 하여 소개해 드립니다.

9월 15일에 있을 니콘의 'Nikon Legend 출사대회'는 무척이나 많은 이들의 신청을 받고 있는데요. 부담없는 참가비 1만원(1인 기준)을 내고 등록하면 편하게 대회에 참가할 수 있고요. 같이 동반하는 일행이 있을 때에는 인원수대로 참가비를 내면 됩니다.

이 대회는 카메라 미소지자도 참여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이 말은 곧 카메라를 현장에서 대여를 해 준다는 소리이기도 하니 부담이 그만큼 없다는 소리이기도 한 것 같습니다. 또한 이 출사대회는 니콘 기종이 아닌 타사의 기종을 써서 대회에 참가해도 좋은 오픈형 출사대회 입니다.

온라인으로 사전 등록하시면 해당하는 일자에 참석할 때 기념품도 제공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이 대회를 제가 추천하는 것은 무엇보다 실력키우기로 좋다는데 있습니다. 조금이라도 컨셉에 맞게 사진을 찍으려 할 때 구도도 새로운 것이 보이고요. 자신이 동행한 이나, 또 혼자 갈 때에는 현장에 모델들을 촬영할 수 있어서 좀 더 좋은 사진을 찍을 수 있게 됩니다.

일단 먼저 '니콘 레전드 출사 대회' 참가 신청은 밑에 주소에서 받고 있습니다. 나머지 이야기들은 밑에서 좀 더 하도록 하겠습니다.

참가 신청 링크 :  http://goo.gl/yNA2g
 

위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날짜와 장소. 참가방법들이 나오는 군요. 눈여겨 볼 것은 일단 온라인으로 신청한 이들은 전원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는 것도 매력입니다.

참가 인원에 따라서 기념품도 달라지니 아시는 분과 가면 좀 더 편리할 것 같습니다. 좋은 기념품도 받을 수 있으니 일석이조 아니겠습니까.

참가신청 링크


사실 비공개 출사대회도 대부분의 경우 크지 않은 상태는 참가비가 있습니다. 니콘 출사대회의 경우 참가비는 사실 대부분 참가자에게 돌려지는 시스템이니 억울할 일도 별로 없을 것 같네요.

더군다나 국내 레이싱 모델 중 탑이라고 하는 4인의 여성 모델은 사진을 찍은 찍사 분들에게 너무 사랑받는 인물들이니 전혀 아깝지가 않을 것 같습니다.

강유이 - 방은영 - 송주경 - 임지혜

이 4인의 레이싱모델은 국내 최정상 급 모델입니다.

아마 카메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다 알 이름들입니다. 그녀들을 촬영할 수가 있습니다.

촬영한 사진은 니콘 출사대회 뿐만 아니라 SLR클럽을 통해서 포토컨테스트가 개최되기도 하네요. 여러모로 푸짐한 대회인 것 같습니다.

현장에서도 잊지 않고 사진 컨테스트 및 경품 추첨에 참여해 보세요. 뜻밖에 행운이 있을 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니콘 레전드(Nikon Legend) 출사대회'는 저에게도 설렘을 주는 대회네요. 막 끌립니다. 가야겠지요^^


위에 경품 보시면 눈이 휙 돌아갈 만한 경품도 보이네요. 'D4'

저게 아무나 되는 것은 아니지만, 일단 되면 정말 좋은 카메라를 갖을 기회가 되니 욕심 한 번 내 보시는 것도 괜찮겠더군요. 안 되면 마는 거죠. 뭐. 그게 아니더라도 많은 경품들이 있으니 설렘을 갖고 가보시는 것을 추천해 드려요. 전 니콘 1 J2체험단에 선정되어 이 카메라를 들고 한 번 가보려고요.


[니콘 레전드 출사대회 참가신청]



상기 포스트는 니콘이미징코리아㈜에서 운영하는 Nikon 1 J2 체험단으로 선정되어,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 여러분들의 추천(view on)은 저에게 큰 힘을 줍니다. 추천쟁이는 센스쟁이랍니다~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