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시네마 3D 월드페스티벌. 눈 앞 까지 다가오는 영상시대

728x90
LG 시네마 3D 월드페스티벌이, 3월 31일 부터 4월 1일까지 잠실롯데월드 아이스링크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이 글을 보시는 오늘까지 열리는 행사인데요. 이 행사를 통해서 우리는 영상 매체가 좀 더 인간에게 편리한 매체, 좀 더 현실화 되는 미디어로서 등장하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실제 제가 다녀온 첫 날의 반응은 생각했던 것 보다도 훨씬 더 많은 이들의 방문자들이 3D 영상들에 취해 버린 날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워낙 많은 이들이 함께한 자리였던지라 다소 복잡해 보였지만, 또 그런 생각은 새로운 영상의 화려함으로 인해 사라집니다. 'LG 시네마 3D 월드페스티벌'에서는 많은 콘텐츠들이 보여졌는데요. 일단 3D로 할 수 있고, 볼 수 있고,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은 전부 나오려고 했던 것 같습니다.

덕분에 이 자리에 참여해 직접 3D 제품들을 체험해 본 사람들은 그 반응이 행복하기까지 해 보이더군요. '눈 앞에 다가오는 TV', '눈 앞에 다가오는 게임', '눈 앞에 다가오는 연예인'들은 시청자들에게 있어서.. 그리고 제품을 사용하는 유저로서 무척이나 행복한 일이라 할 수 있죠

이번 'LG 시네마 3D 월드페스티벌'에서는 게임, 영상, 교육 콘텐츠 등을 체험할 수 있었습니다. 다시 한 번 말하지만, 이 글이 발행되는 날은 가서 볼 수 있는 날이니 보셔야 후회를 하지 않는다는 소리이기도 합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디아블로3'도 보이니 게임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가 보셔도 좋을 것 같더군요.


어이쿠! 이 연예인이 누굽니까? 네, 바로 '신민아'가 되겠습니다. 신민아가 온 이유라면 LG 3D 제품의 모델이기 때문일 겁니다. 덕분에 'LG 시네마 3D 월드페스티벌'을 찾은 이들이 신민아의 싸인을 받을 수 있었기에, 보기가 좋더군요. 단순하게 페스티벌 구경만 하는 것이 아니라 연예인들의 싸인도 받을 수 있으니 가 보셔도 좋다 말 할 수 있죠.

첫 날에는 신민아와 지나가 등장을 했고요. 바로 오늘은 그 예쁜 '소녀시대'와, 개념충만 연예인인 '김장훈'이 자리를 한다니 가 보셔도 후회란 없다는 소리를 지금 하고 있습니다.

<'LG 시네마 3D 월드페스티벌'이 열리는 잠실 롯데월드 아이스링크>

예전에 잠실 롯데월드 아이스링크를 방문했을 때가 'XBOX Kinect' 행사 할 때였는데요. 이번에는 'LG 시네마 3D 월드페스티벌' 때문에 다녀왔습니다. 저도 글을 살펴보시면 알겠지만, IT제품에 관한 호기심이 엄청나거든요. 특히나 예전에 '디아블로2'의 폐인의 경험은 게임에 대한 궁금증도 가지게 했고요.

더욱이 요즘은 제가 미디어 쪽 글을 쓰고 하다보니 아무래도 영상에 관한 관심이 많이 갈 수밖에 없었습니다.

<3D 콘텐츠를 가지고 찾아온 키넥트와 LG시네마 3D TV의 만남>

역시나 도착하니 눈에 보이는 것은 3D 콘텐츠로서의 베스트 프렌드인 XBOX의 키넥트 부스가 눈에 띄더군요. 저번에 봤던 모델이 역시나 서 있어서 놀랐습니다. 아이 게이머의 도움을 주고 있네요. 아이도 별 무리없이 따라하면서 3D 콘텐츠를 맛 보네요. 3D TV는 역시나 LG의 우수한 3D TV였고요.

<'LG 시네마 3D' 모델. 신민아 싸인회>

이 예쁜 '신민아'가 싸인회를 해 주고 있더군요. 빨리 갔기에 볼 수가 있었네요. 1시 조금 전에 도착을 해서 조금 기다리니 '신민아 싸인회'가 열리더군요.


'신민아' 싸인을 받으려는 사람들의 줄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기다리면서도 그 예쁜 얼굴 담아보겠다고 스마트폰 들고 열심히 찍어주시는 시민들.


그 줄은 이렇게 이어집니다. 많죠?! 인기가 어느 정도인지 감을 잡을 수가 있었습니다.


한게임에서도 'LG 시네마 3D 월드페스티벌'에 참가 했습니다. 역시나 FPS 게임인 '매트로 컨플릭트'의 인기는 엄청나더군요. 저는 온라인 게임에 흥미가 있는데, 이 친구들은 FPS게임에 폭 빠져 있습니다. 한게임에서는 '테라'까지 가지고 나와 부스에서 보여주었습니다.


'LG 시네마 3D 스마트 TV'를 가지고 쓸 수 있는 3D 콘텐츠의 양은 찾아보면 많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직접 참여해서 교육용 콘텐츠를 가지고 즐기는 모습도 눈에 띄더군요. 부모님도 이런 부분은 호기심이 갈 것 같았습니다. 예전 교육은 평면적인 교육이기에 상대적으로 와 닿지 않는 부분이 있었는데, 시대가 발전하여 3D로 좀 더 사실적인 교육을 할 수 있는 것은 꽤나 만족스러운 부분일 테니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더군요. 특히 가족들이 말이죠.


국립민속박물관에서 나온 듯한 '흥부와 놀부'를 3D 콘텐츠로 볼 수 있는 모습도 좋아 보이네요. 아버지와 딸이 나란히 앉아서 보는 모습이 예뻐 보이네요.


가족 모두가 한 데 모여서 아이까지 볼 수 있는 콘텐츠를 보는 것도 눈에 띄었는데요. 와우! 소리가 나더군요.


체험을 하면서 다니다 보면 잘 했어요 도장 한 발자욱 씩 찍어주는 것 받아서 경품 응모도 할 수 있고요. 더군다나 예쁜 언니들이 찍어주는 도장은 더 특별해 보입니다. 제가 언니를 좋아합니다. 예쁜 언니를..


'LG 시네마 3D 월드페스티벌'에서는 3D 영화를 볼 수 있는 상영관이 자리해 있는데요. 두 군데로 나누어져 있는 상영관은 '디즈니관'과 '폭스관'으로 나누어져 있었습니다. 이곳에서는 <토이스토리3>, <디즈니 트레일러>, <라푼젤>, <카2>, <리오>, <아이스에이지3>가 상영되고 있었습니다.

시간 참조는 제가 이 글 끝에 링크를 걸어 놓을 테니 한 번 확인해 보시고 가세요. 뭐든 좋다하면 언제든지 상영이 되기도 했습니다.


잠실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에서 열리고 있는 'LG 시네마 3D 월드페스티벌'에는 많은 사람들이 참여했습니다. 이렇게 보시면 잘 안 보이시죠? 얼마나 모였는지 평면적으로는 보이지 않습니다.


이렇게 보시면 엄청나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사람들이 'LG의 3D 스마트 TV'에 어느 정도 관심이 있는지, 또 그 TV를 통해서 어떤 콘텐츠를 사용할 수 있는지 직접 보는 시간이 이어집니다.


LG 시네마 3D 제품 라인에 모델로 서는 연예인을 따지면 '신민아' 뿐만 아니라 '소녀시대'도 있습니다. 바로 소녀시대가 오늘 나온다는 것은 그녀들을 좋아하는 이들의 엄청난 발길을 유혹합니다.


관심이 어느 정도인지 보여주는 모습들이 보이시죠. 어느 특정 나이나 성별의 차이가 없이 모두 궁금해 하는 것이 LG 3D 스마트 TV들이더군요.


뽀로로도 볼 수 있는 'LG 시네마 3D 월드페스티벌'이기도 하죠. 어린 아이가 갑자기 큰 인형이 등장하자 깜짝 놀라더니 그것이 '뽀로로' 라는 것을 알고는 냅다 안기더군요.

<기념촬영하는 아이들>

<스타워즈 캐릭터가 되어 보는 아이> 


궁금증은 작은 아이라고 해도 어른들에 못지 않습니다. 아이들이 딱 좋아할 만한 콘텐츠들이 시선을 잡아주는 것 같았습니다.


제가 가장 궁금해 하던 것이 바로 '디아블로3'였는데요. 디아블로3의 경우는 아직 출시가 되기 전이라 말 그대로 체험행사만 있었습니다. 사진도 못 찍었죠. 왜냐면 그것이 미리 새어 나가면 좋지 않으니 말이죠. 그래서 멀리서 대충 이곳에서 체험행사가 열린다 정도로 찍어 보여드립니다.

저의 경우 디아3가 엄청 기다려집니다. 게다가 'LG 시네마 3D 스마트 TV'를 이용해서 게임을 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생각을 하고 있답니다.


'LG의 옵티머스 뷰'를 이용해 보는 분들도 계시고요.


3D 카메라를 보실 수도 있는 곳이 'LG 시네마 3D 월드페스티벌'입니다.

 
아니 이게 누군가요? 네, 아시다시피 가수 '지나'입니다. 저녁 7시가 되니 지나 공연이 이어지더군요. 그 인기란 엄청나죠. 역시나 말이죠.


한 장만 보여준다면 정이 없다 하실 까봐, 무려 세 장 씩이나 보여드립니다. 지금까지 보신 것이 3월 31일 날 열린 'LG 시네마 3D 월드페스티벌'의 행사였고요.

4월 01일 오늘은 3D 타이틀 영상 및 콘텐츠들을 즐길 수 있고요. 오늘은 <매트로 컨플릭트 3D 최강자전>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고 합니다. 가수 '김장훈'도 볼 수 있고요. 소녀시대 축하공연까지 이루어진다고 하니 오늘 꼭 한 번 가보세요. 저는 갈까 말까? 생각 중입니다.

입장은 'LG 시네마 3D 월드페스티벌'이 열리는 잠실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에서 언제나 가능하지 찾아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확실한 저의 지금 기분은 3D 콘텐츠들을 대형 LG시네마 3D TV를 이용해 다양하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들더군요. TV뿐만 아니라 3D 모니터도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 되어줄테고요. 노트북도 있을 테고요. 휴대폰도 있을 수 있을 테고요. 사용하려면 방법은 많을 것 같은데요. 확실히 체험해 보니 좋은 것을 알겠더군요. 저 하나 장만해야 겠습니다. 직접 보시는 것이 제가 아무리 얘기하는 것 보다 도움이 되실 것 같아요.

<LG 시네마 3D 월드페스티벌 - 해당 페이지 : 링크(클릭) 도우미>

* 여러분들의 추천(view on)은 저에게 큰 힘을 줍니다. 추천쟁이는 센스쟁이랍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